정인택의 법인 컨설팅십 - 前無後無 ING생명 5년 연속 FC 챔피언
정인택 지음 / 스타리치북스 / 2016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인택 저의 법인 컨설팅십을 읽고

개인적으로 누구 못지않게 책을 많이 대하고 읽은 사람 중의 한 사람이라 자부하고 있는데 이런 좋은 멋진 인물을 책을 통해서 만나게 되어 책을 읽는 동안 기분이 좋았던 경험을 오래 만에 가질 수 있어 행복하였다.

결코 쉽지 않은 것인 사람을 상대로 하여서 자기 영업을 해나가는 일인데 정말 사명감을 가지고, 즐겁게 앞장서서 열심히 해나가는 저자의 모습이 떠오른다.

그리고 그 노력하는 모습을 떠올리면 자연스럽게 함께 하는 사람 고객들이 같이 할 수밖에 없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바로 이것이다.’라는 생각이다.

그래서 경쟁이 치열한 법인컨설팅 현장에서 ING생명 5년 연속 FC Champion을 수상하도록 해준 남다른 컨설팅 전략을 직접 수많은 기업인에게 전했고, 현장에서 경험한 다양한 사례를 토대로 100년 이상 장수기업으로 기업을 승계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저자 정인택이 여기에 일선 영업현장에서 기업 전문 FC가 되고자 하는 수많은 보험업계 동료 FC한테도 전문적 지식에 입각한 고객관리와 인맥관리를 통한 성과 창출에 대해 나름대로 경험담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너무 인간적이고 바로 곁에서 듣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다.

바로 내 것이 되는 것 같다.

독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확신해본다.

적어도 기업인이라면 한 기업을 책임지는 위치이다.

기업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직원을 다스리고 물류를 돌리려면 다방면의 축적된 지식과 함께 원활한 인간관계, 법 등이 필요하다.

바로 이런 내용들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게 하고 있다.

자신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노력하고, 공부하여만 소통할 수 있다는 저자의 앞서가는 생각, 그리고 계약보다는 먼저 사람을 생각하는 저자의 멋진 모습을 확인할 수가 있다.

바로 이런 모습을 통해서 독자들의 멋진 혜안이 뜨고 실천으로 이어지리라 확신해본다.

진정으로 활동하였기에 기록만으로도 ING생명 5년 연속 FC Champion,‘생명보험협회최초 모범 우수 인증 설계사, MDRT 종신멤버(MDRT 3, COT court of the table 5, TOT top of the table 4), 기부천사 등 헤아릴 수 없는 기록을 갖고 있다.

정말 저자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이라 할 수 있다.

모두 다 본인이 직접 말과 행동으로 만든 것이라 할 수 있다.

이것을 굳이 꼽자면, 첫째, 사람 만나는 것을 즐거워했다는 것이다.

그렇게 하여 직접 뛰어 좋은 인연을 맺었고, 그 인연이 더욱 더 좋은 인연으로 이어졌다.

둘째는 계속 공부하고 연구하는 삶의 자세가 몸에 배어 있다.

결코 쉽지 않은 일이지만 즐겁게 임했다.

그런 가운데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났다.

셋째는 과감한 재투자를 통해서 고객 간의 네트워크를 통해 정보 공유의 장으로 활용했다. 역시 앞서가는 천재다운 모습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