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메이크업북
신경미.오희진 지음 / 포레스트 / 2015년 5월
평점 :
품절


『걸그룹 메이크업 북』을 읽고

나 자신은 남자이다.

물론 여자와 함께 살면서 자녀까지 두고 있다.

함께 살아가면서 여자는 참으로 남자에 비해서 다르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다.

왜냐하면 학교와 가정에서 항시 보면서 느끼기 때문이다.

집에는 아내와 성장한 딸 셋이 있다.

남자는 나 혼자인데 여자는 넷이다.

일상적으로 지켜보면서 참으로 여자는 관심사가 의상과 화장과 악세사리 등이라는 것을 느낀다. 물론 돈하고 연결되기 때문에 쉽게 구할 수는 없을지라도 항상 눈독을 들이면서 갖고 싶어 하는 것을 실감하고 있다.

직장인 학교에 나가면 물론 남녀 공학이지만 특히 여학생들의 모습도 거의 비슷하다.

역시 가장 꾸미고, 가꾸어서 이성 친구들에게 잘 보이기 위한 노력들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은 개인적으로 내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자연스럽게 집에 있는 딸들과 아내의 손으로 가면서 활용하게 되리라 확신한다.

가끔 학교에 갖고 가서 수업 시간에 소개하려고 생각도 하였다.

어쨌든 ‘소녀시대 Gee 매아크업’에서 ‘EXID의 위아래 메이크업’까지 무대 위에서 유독 반짝이는 아이돌 메이크업 전체를 한 권의 책에 담았기 때문에 너무 좋았다.

일종의 아이돌의 전체적인 메이크업 모습을 한 번에 조망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기 때문에 자신에 맞는 분야를 선택할 수 있어 좋은 것 같다.

또한 바디 메이크업,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가발 연출법, 페이스 경략 등 꼭 알아야 할 스페셜 레슨도 소개하고 있다.

결국은 전체를 답습해도, 아니면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만을 저극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확신한다.

빛이 반짝이는 화려한 무대 위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확실하게 보이기 위해서 메이크업 모습과 공항패션 등 열정적으로 임하는 아이돌에 대한 궁금증 해결과 함께 자신에게 필요한 메이크업 등을 점검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삼았으면 한다.

특히 아름다운 사진 화보를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바로 눈으로 확인할 수가 있다.

신의 손으로 알려진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신경미 원장과 오희진 원장이 걸그룹 메이크업을 이 한 권의 책에 다 담았다 할 수 있다.

기초에서부터 전문적인 시크릿 팁까지 메이크업에 관한 모든 것이 직접 찍은 화보와 함께 제시되고 있어 바로 그 자체에서 확인할 수가 있다.

자신만이 갖고 태어난 그 본질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당당하게 자신만의 멋을 확실하게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이 좋은 책을 통해서 아내와 딸로부터 환호를 받은 좋은 추억을 갖게 되어 매우 행복한 시간이기도 하였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우리 인간의 당연한 모습이다.

이렇게 갈 수 있도록 이 책은 엄청난 역할을 하리라 확신을 해본다.

이왕이면 최고 멋진 모습으로 자신의 하는 일에서 최고가 되었으면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