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화장품으로 세상을 정복한다 - 8년 만에 일본에서 화장품으로 150억 부자가 된 비법
권용수 지음 / 미다스북스 / 2020년 7월
평점 :
품절


권용수 저의 『나는 화장품으로 세상을 정복한다』 를 읽고

직업이 천직으로서 중등교사이었다 보니 어쩔 수가 없다.

아직도 잔소리 비슷한 것이 남아있다.

물론 순수한 뜻에서라고 하지만 이런 의미를 모르는 상대방의 입장에서는 ‘지가 뭔디 나한테 잔소리 하는 거여...’하며 이상한 눈초리로 욕먹기도 하지만...나쁜 것이 아니게 계속 해오고 있다.

힘들고 공부 못하는 학생들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주기 위해 나 자신이 더 열심히 솔선수범하여 행동으로 보여주면서 같이 움직였으며, 적극적, 긍정적, 능동적인 좋은 말을 심어주기 위해 무단히 노력했던 시간들이었다.

“나의 신조” 활용, “매일 아침 칠판에 오늘의 좋은 말 한마디 적기”, “목걸이와 어깨띠에 좋은 말 적어 걸기”, “좋은 말 메시지 만들어 선물하기” 등을 통해 학생들에게 큰 꿈을 향해 자신감 갖고 적극적으로 도전하도록 말이다.

쉽지 않은 일이지만 남다르게 부단하게 노력했던 30여년의 후회 없는 시간들이었다.

하지만 이 책 저자의 인생도전기는 나 자신이 보고 듣고 해왔던 수많은 어떤 사람들보다 가장 온 세계를 무대로 하여 그것도 가장 강력한 도전장을 내밀어 하나하나 실천해나가는 행동인으로서 멋진 만남을 가질 수 있어 행복한 독서시간이었다.

나 같은 퇴직 백수로 그런데 특히 각종 사업에 관심이 있거나 화장품 쪽에 뜻이 있는 사람들은 반드시 이 책을 읽으면 특별한 노하우를 획득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

저자의 확실한 비법을 자신만의 사업발전의 든든한 밑천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저자는

“글로벌브랜드 COSMURA는 2025년 12월 25일 현재 500호점 달성을 경축하여 천장 높은 본사 사옥에서 축하파티를 하고 있다. 2026년 11월 11일 흰색 벤츠 마이바흐와 드라이브 전용 벤틀리 중 벤틀리를 선택해서 타고 항상 미소 띤 삶의 권용수 회장이 박수를 받으며 들어오고 있다.”(297P)

저자가 원하는 잠재의식을 기록한 보물지도 노트 한 페이지 내용이라 한다.

잠재의식의 힘을 믿고서 그 힘을 깨워내고 있는 저자는 진정 멋진 성공인의 길을 걷고 있지만 지금까지의 성공의 인생은 그저 저자의 찬란한 미래를 위한 착실한 기반을 다지는 과정에 불과했다 할 수 있다.

지금, 그는 27년차 화장품 사업가이자 L&K 오너로 자산 150억과 회사 연매출 500억을 달성했다.

8년 만에 어렵다는 일본에서 화장품으로 그만큼 벌었으면 부자라는 소리를 들을 법 하지만 그러나 그는 만족하지 않는다.

책제목처럼 큰 소리를 친다.

<나는 화장으로 세상을 정복한다>라고.

그는 오늘도 이상을 꿈꾸며 차근차근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인

생 그림을 완성시켜가고 있다.

결코 쉬운 일이 아닐 것이다.

한국 화장품 버라이어티샵 COSMURA는 직영점 9개, 가맹점 9개를 가지고 있지만 프랑스 파리지사 설립과 매장을 내고 세계에 500개 가맹점을 내어 화장품으로 세계를 정복한다고 선언한다.

캄보디아에 학교 및 복지시설을 건립하여 봉사하려는 마음을 갖고 준비하고 있다.

좋은 책을 출간하고, 세계 각지에서 청년들의 메신저로 살고 싶다고 하였다.

꿈을 실현하는 확실한 방법은 “당장 이루어진 것처럼 생각하고 행동하기! 죽을 때 후회하지 않을 진짜 인생을 사는 법은 종이에 원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적기! 실천하기!”(308P)

저자는 독자들에게 자신 있게 말하고 있다.

당신이 무엇을 생각하든지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이다.

그렇다면 이 기회에 평소에 꿈꾸고 있는 것을 정하여 과감하게 도전하면 반드시 멋진 결실로 이루어지겠지요. 이루진 것처럼 행동해야 하고, 죽을 때 후회하지 않을 진짜 인생을 사는 각오로 실천해야하는 조건입니다.

건투를 빕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