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나잇 스탠드 - 발칙한 그들의 일심동체 일촉즉발 19금 라이프
MC제이 지음 / 책들의정원 / 2018년 5월
평점 :
MC 제이 저의 『원나잇 스탠드』 를 읽고
솔직히 내 나이 환갑이 훨씬 넘어 육십 중반에 이르렀다.
건장한 대한민국 남성으로서 당당하게 맡겨진 직장생활을 은퇴하고서 비교적 자유롭게 연금으로서 생활하고 있다.
일단 꽉 짜여 진 직장이 없기 때문에 얼마든지 자유 의사에 의해서 움직일 수 있으나 특별한 일이 없으면 가정을 중심으로 주로 아내와 함께 생활하고 있다.
자녀는 셋을 두고 있으나 모두 서울 외지에 나가 있기 때문에 가정에는 아내와 둘만이 거주하고 있다.
신혼이나 젊었을 때와 달리 생활 자체가 거의 일상적인 노부부의 삶으로 이루어져 있다.
따라서 남녀 간의 이루어지는 실질적인 성을 위한 진한 애무행위나 전위행위 등은 거의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할 수 있다.
다만 서로간의 각자 집을 떠나 나름대로 있었던 일들에 대해서 차나 음료 등을 마시면서 다정스레 이야기를 하면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그래도 그 어느 노부부 못지않게 다정스러움을 느끼는 서로 만나 맺은 지 37년의 연륜을 서로 사랑하고 있다.
시대적으로 그런지 서로 사랑을 나눌 때에도 눈치를 보면서 남몰래 행하려 했던 시간들이 부쩍 그립기도 하지만 많이 힘들기도 하였다.
또한 대부분은 원칙대로 해야만 했던 시간들이었다.
때문에 더욱 더 어렵기만 했던 남녀 간의 관계였고, 부부간의 관계였다.
그러다보니 책에서 소개하는 내용같이 개방된 성문화 속에서 즐겁고도 건전한 성을 즐기기 위해서 남녀의 몸에 대한 지식부터 시작하여 섹스를 하는 동안 필요한 서로에 대한 배려심, 섹스를 더욱 즐겁고 오래 즐기기 위한 테크닉, 우리가 남몰래 지닌 섹스 판타지까지 등을 거의 알 수도 없었고, 노력도 하지 않은 채 흘러가 버렸다.
오직 자신에게 주어진 짝꿍인 아내하고만 함께 죽으나 사나 움직일 수밖에 없었다.
이런 내 자신에게 이 책은 너무나 충격적이었다.
성에 대한 필터 없이 수위를 넘나드는 솔직 과감한 32가지 19금 이야기 퍼레이드였기 때문이다.
팟캐스트 성인방송 분야 [원나잇 스탠드]가 7년 연속 압도적 1위, 누적 청취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하니 입이 딱 벌어질 뿐이다.
역시 우리 인간에게 있어서 가장 원초적인 이야기는 당연히 성이 최고라는 것을 말해준다. 어쨌든 아주 흥미롭게 원래 기분의 모습으로 돌아가서 대하면서 책을 읽을 수 있어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었음을 내 자신 혼자이지만 고백해본다.
그러나 이 책은 [원나잇 스탠드]의 MC이자 7년간 프로그램을 이끌어온 저자가 지금까지 방송에 출연 남녀 패널들을 통해 생생하게 축적한 성, 연애, 사랑에 대한 노하우인 이론과 실용적인 테크닉 등을 담고 있다.
따라서 실질적인 성 생활하는데 있어서나 성을 이해하는데 올바른 시각과 자세를 제공한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어떤 한 계층만 집중적으로 다루는 게 아니라는 점이다.
그래서 나이 관계없이 누구나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의 필요성도 열려 있다는 점이다.
그렇다면 이제는 성의 문제도 예전같이 일방적인 관계가 아닌, 쾌락의 가치만이 아닌, 보다 다양한 생각과 개방적인 사고로 문제해결을 위해 나아가는 성에 대한 솔직한 대화 등이 더욱 더 나누어졌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 본다.
의미 깊은 책을 통해 개인적으로 좋은 시간을 가졌다.
관심가진 사람들은 꼭 읽어볼 것을 적극 권한다.
우리 인간에게 있어서 가장 원초적이면서도 가장 중요한 성에 대해서 꼭 알아야 할 성, 연애, 사랑에 대한 생생한 노하우와 실용적인 테크닉을 담고 있는 책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