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What Happy Looks Like (Paperback)
Smith, Jennifer E. / HEADLINE / 2013년 4월
평점 :
품절


17세의 영화계의 떠오르는 신예인 Graham Larkin은 실수로 보낸 메일이 인연인되어 한달간 Ellie O'Nell 과 실제 이름을 제외한 속깊은 이야기를 하며 친구가 된다.
Maine 의 Henley라는 곳에 사는 Ellie가 있는 곳으로 몇주간 영화촬영차 내려온 Graham과 Ellie의 예쁜 사랑이야기이다.
 현실에서의 스타와 한 소녀와의 만남이 그저 가십거리가 되고, 그 사랑이 진실일때 마음아파할 남자로서의 안타까움, 두 남녀 주인공의 부모와의 화해또는 이해하는 이야기, 그리고 Ellie와 친구와의 우정등 여러 이야기들이 펼처진다. "시"관련 단기 코스를 듣기위한 학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Ellie는 사실 지금 가장 유령한 대통령 후보인 Mr. Whitman의 사생아이다. 그때문에라도 Ellie의 엄마는 스타와의 만남을 극구 말리고, 유명인의 자녀로 당당히 살지는 못할 망정 모자라는 학비 $1000달러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코스를 들을수 없게 된것에 대한 부모에 대한 원망때문에라도 마침 근처로 휴가를 오는 친부를 만나 돈을 요구하기로 하는데...

정치인의 숨겨진 딸이라거나, 유명 영화배우등 흔한 인물 캐릭터는 아니지만, 책의 내용과 쓰이는 방식은 참으로 16, 17세의 사랑처럼 얘쁘고 귀엽게 그려진다.

처음으로 읽은 아마도 한국에 번역되지 않은 책이지만, 영어공부차원에서 읽었지만, 이처럼 예쁜 사랑이야기를 만나게되서 아주 흐믓한 시간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