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학교 컴퓨터실,. 예압~!!!

 인터넷을 키자마자 놀라운 소식이 들어오네요. 제가 축구 계를 떠났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아니라고요~~!

 지동원의 이적설이 상당히 떠돌았었죠. 그런데 선덜랜드가 너무많은 이적료를 요구하였기에, 그대로 선덜랜드에 남을 듯합니당! 그런데 이게 뭔소리죠.. 기성용까지? 선덜랜드에 온다고 하네요. 이런;;;;;;;  그 이유는 스완지 감독도 그를 밉상으로 보기 때문이라네요. 여름시장이 문이 닫히는게 9월 1일입니다. 10일도 남지 않은 상태에서 어떻게 될 지 모르겠네요.

 벤치 지(동원)기(성용)하게 될거라는 소리도 있네요. 우리 선수들이 언제부터 이렇게 찬밥 신세가 되었는지 입안이 씁쓰르릅 합니다.  기성용선수는 연애하고 결혼하더니 갑자기 에스엔 에스에서 싸가지로 찍혔죠. 저도 기가 찼습니다 정말. 감독보고 공식 에스엔에스에서 까지 깟더라고요. 케이리그는 아예 좆밥 신세로 보고요. 저도 케이리그를 우습게 보고 상당히 좋아하지 않은 것이 사실이기는 한데요. 그래도 공인이고, 선수가 그런 생각을 가져서도 안되고, 그걸 표현 해서도 안되는게 예의 아닌가요?

  기성용 선수가 안쓰럽네요. 정말  열혈 팬이었는데, 이제 기성용씨를 생각하면 한숨이 먼저입니다.  제발 축구에 온힘을 쏟고 즐겁게 축구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동원씨도 노력이 필요하겠죠. 골도 팍팍넣고!1 제가 기 팍팍 넣어드릴게용!!!ㅠㅠ//

  우리모두 절대 벤치신세라는 말은 듣지  맙시다!

 홍명보씨도 실망이 좀 있네요. 성적이 나쁘진 않지만 좋지도 않네요... 최근에 피파랭킹 확인하고 충격이었습니다. 그래서 축구를 볼 맛도 안나더군요. 월드컵까지 하드 트레이닝 해서 좋은 성적 거두시길 기대할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