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다리고기다린 시험이 끝났습니다!!! 짝짝ㅉ가1!!

 

 

 

 

여기다가 올리려고, 과학노트와 모든 것들을 다 찍었는데 다 안올려 지네요. ㅠㅠ.. 어떻게 올리는지 아시면 댓주세요.

 이거는 제가 가장 못외웠던 심장 부분을 칠판에 써가면서 외운 흔적입니다. 시험때면 제 책상앞에 있는 거대한 칠판은 과학과 중국어나 역사로 채워져요. ㅎㅎ

제가 동맥과 정맥을 정리한 거예요. 안외워지길래 저가 머리를 써서 만들어낸 암기법이라고하긴 좀.. 그렇지만.. 동맥의 특징을 정리하면, 탱탱하고, 두껍고, 나가고 뭐 이런거더라고요. 그랬더니 정맥과는 다른 젊음이 느껴져서 ㅋㅋㅋㅋ 이름도 어려보이는 동맥일세.

 이것만 외웠더니 응용이 되니까 심장문제는 잘풀리더라고요.

 

저는 노트정리도 해요. 제가 직접 노트에 이해가 잘 안되거나 수업때 어려웠던 부분을 설명해 놓고는 해요.

 

아런식으로, 선생님이라도 되듯하게 ㅋㅋ..

저는 대체로 노트정리할 때 반을 접어서 오른쪽에는 개념 정리를, 왼쪽에는 오답정리를 하는데 과학은 제가 만든 노트가 아닌 선생님의 프린트에다가 오답정리를 해요.

시험볼때 선생님의 과학 프린트를 가져가서 읽을 것이거든요.

 

 노트 만들고  문제지를 풀어요. 1권만. 다풀고 틀린거 고치고 정리하고 하면 시험성적은 방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