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알 때가 되지 않았나? 문제 있는거 알겠잖아. 요번에 우리 월드컵 못나가면 어떻할래? 책임질 수 있어? 그럼, 바꿔야지. 오늘도 봤잖아. 난 봤는데.  아직도 못 봤니? 왜 K리그에 묶여있는거야? K리그 감독이라서? 달라. 다르다고. K리그 경기와 같아보여? 웃기시네. 닥공으로만 되는 그런곳이 아니야. 

 왜 그렇게 집착해?  이동국에 왜 그렇게 집착하는 건데? 매일 내보내더라. 월드컵까지 내보내야지. 매일 뚱한 표정지으면서 요번 경기는 선수들을 알아보는 경기라고? 언제까지 알아보고만 있을 건데?

경기를 보자, 좋은 슛팅기회가 있었지. 많았어. 그때마다 어떤 선수들이 있었지? 기성용, 이청용, 손흥민, 구자철, 지동원이 있었지. 응? 다 유럽리그야. 괜히 유럽리그야? K리그애들보다 잘하니까 그니까 유럽리그지. 얼마까지 끝을 봐야 알거야? 왜 운이 가끔씩 좋아서 쉬운애들이랑해서 이기니까 우리 K리그 애들이 잘하거니.. 그래?

 경기 보면서 그냥 빨리 끝나기 기도했어. 더 흉한꼴 보기 싫어서. 정말. 기성용 다쳤어. 발목 부상. 근데 멀쩡한 K리그 애들보다 훨배 잘하더라.

수비쪽에 문제 있는거 알잖아. 이정수 만으로 부족해. 보다보면 지금 수비수들 자기가 수비수인걸 아는지 모르는지도 모르겠더라고.

 4대0.

워낙 상대가 쎗지. 그래도 이 스코어는 조금 그렇지 않아?

정말 K리그 무시하는 거 아니야. 그런데. K리그 뛰다가 그 중에서 잘하는 애들이 바다 넘어가는 거잖아. 그러니까 유럽애들 써. 부족하면 바다 넘어 있는애들을 쓰자.

 

 

 죄송해요, 진짜 보다가 화났어요. ㅣ..ㅣ 아 덥다 더워. 열폭!!!

 

진짜 문제 있어요. 볼이 이어지지도 않고, 시간이 부족하면 밀어부쳐야되는데 뒤로 빼고만 있고.

 

 

 

 

 

 

 

 

 

 

새해를 맞아, 선수들께 한 줄 코멘트.

 

박주영 선수: ㅎㅎ 화..이팅. 그냥 화이팅. 잘 안되지만, 그래도 앞쪽까지 공을 갖다놓으시는 모습을 볼때마다 박주영은 아직도 박주영이구나! 생각을 함돠. 골 결정력이나 많이 떨어지시긴 했어도.

 

이동국 선수: K리그에선 잘 하시죠. 뭐 월드컵 예선전에도 몇개 뽑아 내셨죠. 운이 따르시죠. 그런데 이제는 비켜주세요. 후배들에게.

 

기성용 선수: 그저 웃지요. 다치지 말고요. 그냥 ㅎㅎ(사람이 잘생기니까 결점이 안보여. 이런 망할.) 더 열심히 하고요. 축구를 즐겨요. 트위터좀 자주자주 하고. 축구가 싫증났단말좀 하지말구.

 

구자철 선수: 웃는 모습 좋아요. 열심히 하는 모습도. 정말 멋있어요. 잘하시고.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화이팅.

 

손흥민 선수: 보고 싶었어요. ㅎㅎ 아직은 몸이 가볍지 않은것 같다는 느낌을 받기는 하지만 잘하세요. 진짜루 짜짜루

 

이청용 선수: 이젠 다 회복되신 듯 해요. 다시 날으는 거예요.ㅋㅋ 청용이 왔성용? 다시 쌍용이 큰 활약 해 주길!!!!

 

최재수 선수: 열심히.. 하시네요... 그런데 하하하 아시죠? 열심히 하세요. 근데 안되시네요. 죄송해요.

 

 

 

 

 

 

 

유럽 리그에서 뛸 실력이 되는 아이들을 만들어서, K리그 애들이 유럽으로 나가면 인정할게. 아니면 K리그를 유럽리그처럼 세게 만들던가.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현준짱 2013-02-23 13: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손흥민, 기성용 선수를 좋아해요. 특히 기성용 선수는 아주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