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전은 3:0 완패한 우리나라. 이때 관전평은 화가하도 나서 쓰지도 않았다. 하지만 그렇다고 한국축구를 싫어하게되고, 보지않겠다는 마음은 먹어보지도 않았다. 아직도 축구는 내사랑 축구고 기성용도 마찬가지이다.   

습관이 들어버린 것인지 아침에 신문을펴니 스포츠로 눈이먼저간다.   9월2일               레바논전!!!?  

그날 8시 난 축구를 보았다. 레바논이 피파랭킹 160위라는건 알고 있었지만, 이정도 일줄이야! 처음부터 경기의 승자는 가려진 게임이 되 버렸다. 4:0도 큰 점수차라고 생각했는데... 경기결관 정말 허억! 이었다.                                                                                                     전반전시작부터 우리는  골찬스가 여러번 있었다. 그리고8분뒤 박주영이 홍철의 도움으로 골을 뽑아내었다. 처음 난 감탄을 했다. "아싸!! 우왓!"하고                                                        그리고  몇분뒤 우리는 프리킥을 얻어냈다. 기성용이 멋지게차서 들어갔다!! 근데 업사이드 란다. 오랜만에 우리 성용이 오퐈가 골을 선사하나 했더니... 아까비다. 

그리고 게임은 진행되었고 슬슬 지겨워 오려던 참인 전반48분 우리의 센스 타이밍남인 박주영이 "원몰골~" 하며 또한골을 뽑아냈다.아-----주 주요한사실은 이골 도움은  기성용이다!! 우훗! 왜내가 이렇게 좋아해야되는 진 모르겠지만말이다. 

쉬는시간도 지나고 후반전 .  후반전은 절대 지겹지 않았다.계속 몰아치는 골땜에 이게골인지 리플레인지 헷갈릴정도였다. 우리는 무실점4득점을 했다. 후후후 

후반20분엔 지동원이 한골을 더넣었고, 그후 바로22분엔 또 박주영씨가 골을 넣었다.    또37분엔 김정우가 이근호의도움으로 골을 넣었고 후반40분 지동원이 김정우의도움으로 원몰골을 넣었다.  

후~ 관전평쓰는 난 너무골이 많으면 쓰기 힘든데... 하지만 선수들 너무훌륭했어요!! 쿠웨이트전에도 폭풍골 부탁해요! (특히 성용오빠) 

       사진 보고 갑시~다!!

 

   

이사진 주인공은100%박주영인데. 왜난 기성용만 보일까... 잘나오지도 않았는데.ㅠㅠ 

 

 여기도 왜 귀요미 까까머리 남태희랑 기성용이 먼저 눈에들어오는..  

ㅁㅏ지막짤!!

 

 언제나기도하시는 캡틴!! 쿠웨이트때도 기도하는 마음으로 우리 모두 경기를 봅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