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길에서 만나다
이상민 / 북팔 / 2013년 9월
평점 :
판매중지


이 책을 쓴 작가분....

왠지 낯설지기 않았다.

 

가만 가만 생각해본다.

옳커니.

언제쩍인가 ..이분이 쓴 여행책.여정이란 책이 기억났다.

 

역시...그랬구나...

또 책내셨나 싶었다.

 

그런가보다.처음 내긴 어렵지만 두번째부터는 경험론이 작용하는 법칙.

 

그런데 여행기다.사진없는 여행기책.ㅎㅎㅎㅎ

사진 없어도 좋다.

텍스트를 이미지 읽으면 되니까.

 

이북으로 다운 받아 놓고 아직 못읽었다.

 

에휴..빨리 읽어야 할텐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