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마케팅!
다단계라는 부정적인 인식이 있어서 조금은 거리감이 있죠.
하지만, 네트워크 마케팅은 엄연히 공인된 비즈니스 모델 중의 하나입니다.
암웨이, 뉴스킨 등, 이미 국내에 잘 알려진 네트워크 마케팅에서부터 유니시티 등의 새로운 네트워크 마케팅까지 참으로 다양합니다.
경제적 자유를 얻으려는 분들에게는 또 다른 하나의 파이프라인이 되어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네트워크 마케팅입니다.
그래서,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고자 이번에 읽은 책이 바로 <월 2,000만원 네트워커를 위한 웰씽킹>입니다.
이 책의 저자 이수련님은 이미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서 경제적 자유를 얻으신 분입니다. 현재는 ISU 코치로 활동하면서, 네트워커를 위한 강사 트레이닝을 하고 계신 분입니다. 정말 새로운 길을 일찍 가신 분이네요.
저자의 전작인 <나는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매일매일 부자로 산다>도 함께 읽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책의 구성을 살펴보겠습니다.
1장. 네트워크 입문자를 위한 웰씽킹
2장. 현장에서 활동하는 중급 사업자를 위한 웰씽킹
3장. 조직을 구축하는 리더를 위한 웰씽킹
4장. 행운의 기회를 만드는 네트워커를 위한 웰씽킹
이렇게 크게 4장으로 구성된 이 책은 네트워커들이 던지는 120여개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는 형식으로 되어져 있습니다. 정말 현장에서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의 생생한 질문에 대한 저자의 답변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정말 생생함, 날것이 주는 맛이 있는 글들을 만나게 됩니다.
1장에 있는 다음에 대한 저자의 질문은 네트워커로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무척이나 도움이 될 이야기입니다.
질문: 부업으로 하고 싶은데, 회사를 선정할 때의 기준은?
촌철살인: 부업으로 하는 거라면 소비자를 구축하는데 너무 어렵지 않은 제품력이 뛰어난 회사가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