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립백 케냐 니에리 피베리 - 12g, 5개입
알라딘 커피 팩토리 / 202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날이 많이 더워지기도 했고 살짝 꿉꿉해지기도 해서 일단은 뜨거운 물에 내린 뒤 얼음 넣어서 마셔봤는데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중강배전이라 그런지 향도 진한 편이었고 일반 카페에서 파는 왠만한 아메리카노들 못지 않은 퀄리티였습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마시기 딱 좋은 드립백 커피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