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여행 53 - 카리브 해의 상어 마법의 시간여행 53
메리 폽 어즈번 지음, 살 머도카 그림, 노은정 옮김 / 비룡소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어릴적 영어책으로, 비룡소의 한글책으로 참 재미나게 읽었던 마법의 시간여행, magic tree house의 새로운 신간 53권인

카리브 해의 상어가 나왔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읽은 53권 카리브 해의 상어는 표지의 그림만큼 흥미진진한 내용들이 담겨 있었다.

이 책의 영원한 주인공인 잭과 애니는 이번에도 마법의 힘으로 신기하고 모험 가득한 마야의 세계로 순간이동을 한다.

카리브 해의 작은 섬 코수멜로 휴가를 떠나는데 현대가 아닌 아주 오랜 과거로 떠나게 되어 겪게 되는 재밌는 이야기가 줄거리이다.

거기에 역사적 내용까지 함께 믹스되어 더 내용이 흥미진진하다.

코스멜에서 만난 바람의 마음이라는 소녀, 그 아이는 왕의 딸로 태어나 마야를 이끌어갈 수 없는 처지이다. 왜냐면 마야는 남성이 지배를 해야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잭과 애니는 현대에서 무수히 많은 여성 지도자들을 봐왔기에 바람의 마음이 충분히 잘 해낼수 있다고 용기를 준다. 핸드폰을 이용해 신의 게시를 전해주듯 마무리를 한것도 재밌는 발상이다.

여하튼 바람의 마음은 역사상 최초의 마야의 팔렌케라는 도시국가를 이끈 최초의 여성왕이 된다.

마법의 시간여행을 읽을때마다 나는 그들이 너무 부럽다.

나도 시간여행을 떠나 과거의 역사적 순간에 가있고 싶고, 내가 가보고 싶은 외국의 어느 도시에도 가보고 싶고, 정글탐험도 해보고 싶다.

53권 역시 아이들의 마음에 모험과 흥미를 가득 담아주기에 부족하지 않았던 스토리이다.

벌써부터 다음 이야기가 어떤 이야기일지 궁금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