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가고시마 - 이부스키.야쿠시마,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장희애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가고시마는 제주도보다 아래에 위치한 따뜻한 섬으로 7개의 활화산 덕에 온천도 많은 곳이다. 규슈 최남단에 있는 가고시마는 일본의 근대화를 이끈 역사적인 도시다. 연평균 기온이 20도인 여행하기 최적의 날씨로 태풍만 피한다면 언제나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다.



가고시마 근교여행으로 이부스키와 야쿠시마 여행을 함께 소개해고 있다. 이부스키는 1년 내내 우오미다케 산과 카이몬다케 화산이 주는 대자연의 선물을 감상하고 모래찜질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야쿠시마는 식물연구단지가 있어 다양하고 아름다운 식물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세계자연유산으로 등록된 곳으로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풍경을 자랑한다.



1시간 30분이면 도착하는 가고시마는 대한항공과 이스타항공, 제주항공이 취항하고 있다. 메이지유신이 출발했던 도시인 가고시마는 서양 문명을 가장 먼저 접한 개방된 도시였다. 작은 도시인 가고시마는 도보로 하루면 주요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어 좋다.



온천여행을 계획한다면 이부스키는 기차보다는 렌트카로 이동하고, 야쿠시마는 고속페리로 이동하면 여행에 편리하다는 소개도 곁들여진다. 가까운 일본여행이기에 주말을 이용하기도 좋겠다. 책에서는 1박 2일을 비롯한 다양한 여행 일정이 안내되어 있어 나만의 여행계획을 짜는데 조언을 준다.



TV 예능에 소개되면서 집중 조명된 가고시마, 그래서 더욱 더 우리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그곳에 가고 싶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비연 2019-02-07 14: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고시마 좋습니다. 가깝기도 하고 여러가지로 재미있는 구석이 있는 곳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