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여행 50 - 위대한 마술사 후디니의 비밀 마법의 시간여행 50
메리 폽 어즈번 지음, 살 머도카 그림, 노은정 옮김 / 비룡소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마법의 시간여행 - 위대한 마술사 -후디니의 비밀
 
마법의 시간여행 그 대단한 숫자 50권이 세계최초 우리나라에서 제일 먼저 만날 수 있었던 그 책
잭과 애니는 우연치 않게 또 신비한 마법의 오두막집을 발견한다. 지난 번 모험때 그들은 알렉산드로스왕의 위대함의
비결을 배우게 되었고, 오늘은 위대함의 비결을 찾는 두번째 모험이었다.
첫번째 모험에서 잭과 애니는 위대함의 비결은 겸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번 두번째 모험에서도 위대함의 두번째
비결을 알아볼 계획이다. 오두막집에 올라가자 잭과 애니는 첫번째 모험에서 사용했던 마법의 안개와 진리의 빛이 나는
반지가 있는 것을 발견한다. 모든 준비를 마친 남매는 항상 외쳤던 주문을 말하며 시간여행을 떠났다.
나도 오두막집에 올라가서 많은 곳을 여행하는 잭과 애니가 되어보고 싶다. 현재도, 미래도 아닌 과거로의 여행 말이다.
왜냐하면 예전에 살았던 위인들과 영웅들을 만나보고 싶기 때문이다. 
잭과 애니가 도착한 곳은 뉴욕시에 있는 코니아일랜드였다. 이번 임무는 코니아일랜드에서 위대한 마술사 후디니를 찾아가
위대함의 비결을 알아오는 것이었다. 후디니는 미국에서 탈출마술로 굉장히 유명했고,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공연을 하였다.
잭은 그런 위대한 마술사를 만난다는 것이 정말 설레였고, 내가 잭이었더라도 그랬을 것이다.
잭과 애니는 코니아일랜드를 둘러보며 그 안에 엄청 많은 놀이기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런 재미있는 것들에게 눈이 팔려
잠시 놀이기구도 타고 핫도그도 사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리고 시간이 되자 위대한 후디니 쇼를 보러 매표소 앞에 줄을
섰고 앞에 줄 선 사람들의 거친 언행에 놀란다. 드디어 표를 살 차례가 되었지만 표가 이미 1시간 전에 매진되었다는 사실을
듣고 매우 놀란다. 후디니 쇼를 보지 못한다면 그들은 임무를 수행하지 못할 것이다.
잭과 애니는 고민에 빠졌고 잠시후 그들은 듀이 아저씨에게 후디니 쇼 전 공연을 해야 하는 밤비니 형제가 돈을 가지고 달아났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형제를 대신할 사람이 필요하다는 사실에 애니는 총괄하는 듀이 아저씨에게 잭과 애니가 대신 하겠다는 제의를 한다.
안개를 마시고 한시간 동안 마술사처럼 될 수 있는 잭과 애니는 훌륭한 마술을 뽐내었고, 후디니의 탈출 마술도 아주 인상적이었다.
나도 잭과 애니가 되어 내 동생과 후디니를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잭과 애니는 이번 모험을 통해 후디니의 위대함의 비결은 노력이라는 것을 배웠다. 후디니는 어렸을 적부터 마술에 관심이 많아서 매일 마술책을 보며 연구했고, 아주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노력을 했기 때문에 후디니는 수많은 무대 위에 설 수 있었고, 많은 환호성과 박수 갈채를 얻을 수 있었다.
이런 후디니처럼 모든 일에 노력하고 알렉산드로스 왕처럼 언제나 겸손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마지막 책장을 덮는다.
 
By 샐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