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셀프 트래블 - 2024-2025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4
박정은 지음 / 상상출판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장 많은 사람들이 가고 싶은 여행지로 선택하는 곳은 어렵지 않게 맞출 수 있을 것이다. 바로 프랑스의 '파리', 꿈과 낭만의 도시인 파리는 24년 더욱 핫한 여행지가 되었다. 그 이유는 파리 하계올림픽이 개최되기 때문이다. 



24년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된 [파리 셀프트래블]은 올림픽을 관람하기 위해 파리를 찾는 여행객이나 파리가 좋아서 파리를 찾는 여행객 모두를 만족시킬 엄선된 정보들이 가득하다.파리에서의 올림픽은 이번이 세 번째다. 이번 여름은 파리의 올림픽으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할 것이다. 올림픽이 아니더라도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도시 파리는 매력이 어마어마하다. 



일단 파리 여행을 떠나기로 마음 먹었다면 파리의 추천 루트는 필수이며 일정에 따른 코스를 만들어 가야 한다. [파리 셀프트래블]의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이것이다. 일정을 짜는 데 있어서 전문가 수준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 파리의 당일치기 여행부터 1박 2일, 2박 3일, 3박 4일, 그리고 6박 7일까지 늘어나는 시간만큼 파리에 대해 더 많이 알고 느끼고 누릴 수 있게 도와 준다.



파리는 작은 도시지만 해야 할 것, 봐야 할 것이 너무 많다. 유네스코 문화유산이 많고 영화와 드라마 속 배경이 된 파리도 가봐야 할 필수 코스다. 파리의 메트로 여행도 센 강의 여러 다리를 건너는 일도 모두 빼놓으면 섭섭하다. 



파리하면 쇼핑도 정보를 얻는 만큼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다. 파리에서 명품을 사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이기도 하고 세월을 사는 빈티지 마켓도 구경거리로는 최고다. 이 모든 것이 책 속에 잘 정리되어 있으니 파리를 제대로 누려보고 싶다면 [파리 셀프트레블]은 개인 맞춤형 가이드북이 된다는 것을 잊지 말자! 다른 건 빼먹어도 이 책만은 꼭 백팩 안에 넣고 여행을 떠나길 추천한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