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 건축 - 걷다 보면 마주하는 설렘을 주는 공간들
신효근 지음 / 효형출판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서울의 곳곳을 산책할 때마다 건축미가 돋보이는 공간들과 자주 마주하곤 한다. 계절에 따라 그 계절에 더욱 아름다운 미감을 드러내는 그곳들을 누군가가 보물찾기하듯 알아내어 나의 손을 잡고 데려간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서울은 건축] 이 책이 상쾌한 봄 햇살 아래 내 손을 잡아주었다. 좋은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들 속에서 자신의 안목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서울의 공공건축물이 계절별로 알아야 할 내용과 보아야 할 사진들로 소개된다. 익숙한 곳이 있는가 하면 처음 알게된 곳도 있다. 무심코 지나쳤던 곳도 있던가 하면 이미 너무 좋아해서 자주 들락거리는 곳도 있다. 이 봄이 가기 전에 뜨거운 여름이 오기 전에 책 속 공간들을 방문하고 싶다. 또 계절별로 그 계절에 소개된 곳들도 둘러보고 싶다. 이렇게든 저렇게든 책 속 그곳에서 나는 많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그리고 많이 마음에 담아둘 것이다. 명쾌하고 세련된 큐레이션으로 서울의 아름다움을 플러스하게 해 준 책과 함께 하는 오늘도 참 좋다.

.
.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서울은건축 #신효근 #효형출판 #서울건축여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