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셀프 트래블 - 2022-2023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유진선 지음 / 상상출판 / 2022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해외여행을 많이 해본 사람들이라면 꼭 북유럽을 추천한다. 비교적 익숙한 나라인 프랑스, 독일, 스위스, 이태리가 아닌 북유럽 6개국의 멋진 여행을 말이다. [북유럽 셀프트래블]에서는 소개하는 북유럽 6개국은 스웨덴, 덴마크, 핀란드, 노르웨이, 에스토니아, 아이슬란드로 북유럽의 주요 국가를 잘 알 수 있는 시간이 된다. 우리에게 이름은 익숙하지만 그에 비해 가보지 못한 이 6개 나라들은 저마다의 매력과 특성을 갖추어서 여행 하는 내내 충만한 기쁨을 느껴볼 수 있다.

[북유럽 셀프트래블]에서는 테마별 핫 플레이스, 관광 명소, 맛집, 쇼핑, 숙소, 교통편까지 자세하게 나와 있어 여행 계획을 짜고 실제로 그 나라에 가서 도움을 받기 충분하다. 오로라와 백야를 체험하고 종단열차 인란드바난을 타고 피요르드를 방문한다는 생각을 하면 가슴이 뛴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오로라를 보기 위해 애쓰던 모습이 떠오른다. 오로라는 밤이 긴 겨울날, 조용하고 불빛이 적은 곳에서 볼 수 있다. 아이슬란드는 9월 중순~4월, 북극권은 10월~3월이 적기라고 한다. 코펜하겐, 오덴세, 스톡홀름, 오슬로, 헬싱키, 블루 라군 등 가보고 싶은 도시가 책 속 가득하다. 그저 당장은 아닐지라도 책으로 떠나는 여행마저도 달콤하다. 언젠가 여권 속에 이 나라들의 도장이 찍히는 그 날을 기대하며!!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