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셀프 트래블 - 2023-2024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김미정.백진수 지음 / 상상출판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엔화가 좋아서 일본으로 여행가는 사람들이 많다. 이럴 때 가면 더없이 즐거운 여행이 되니 다시금 여러 여행지의 여행 가이드북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고 베스트셀러는 [셀프트래블 도쿄]이겠다. 알수록 매력적인 도쿄 여행을 제대로 즐겨보고 싶다면 이 책을 통해 도쿄에서 꼭 해봐야 할 모든 것을 알고 완벽하게 즐기는 방법을 배워 보자. 사실 나 역시 계속 도쿄 여행을 계획 중인데 언제쯤 실현이 될까! 어서 빨리 가고 싶은 도쿄다.

책을 통해 나와 같이 일상이 바쁜 이들을 위한 주말로만 여행을 즐기는 2박 3일 코스, 조금 여유있게 휴가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외곽지역까지 갈 수 있는 5박 6일 코스 등 내 형편과 사정에 맞는 여행 코스를 짜는 팁을 얻을 수 있다. 일본여행에서 빠지면 섭섭한 먹거리, 쇼핑, 숙박 시설, 관광지 정보는 깨알같이 잔뜩 들어 있다. 도쿄를 방문했다면 꼭 가봐야 하는 긴자, 하라주쿠, 아사쿠사, 신주쿠, 시부야와 도쿄 인근의 지역인 요코하마, 가마쿠라, 에노시마, 하코네 등 근교까지 정보를 정리해볼 수 있다.

일본 여행의 먹거리 정보 중 가장 알고 싶은 건 아마도 라멘집이겠다. 가장 흔하고 가장 많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기에 아무 곳이나 들어가는 것이 아닌 정말 맛집 탐방이 필수인데 책을 읽으며 메모만 한 가득 해놓을 수 있었다.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라면 빠지면 섭섭한 도쿄디즈니리조트 정보도 유익하게 겟했던 시간이다. 깔끔한 레이아웃으로 만나보는 도쿄의 모든 것, 이제 떠나는 일만 남았다!



<상상출판으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