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셀프 트래블 - 2018-2019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홍은선 지음 / 상상출판 / 2018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나에겐 다소 생소한 일본의 도시인 나고야는 일본의 3대 도시로 꼽힌다고 한다. 일본 지도에서 중간 정도에 위치한 나고야는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한 장점이 있으며 특유의 향토요리인 '나고야 메시'가 유명하다.


나고야 셀프트래블은 나고야와 나고야의 근교 여행으로 구성되어 있다. 근교 중에서도 도코나메, 이누야마, 구와나를 소개해준다. 특히 이 책에 소개된 모든 관광명소와 레스토랑, 쇼핑몰, 카페, 숙소는 항상 구글 맵의 GPS를 표시해 두어 구급 앱을 이용해 찾아가기 수월한 특징이 있다.

 

나고야여행이라고 하면 나고야역 주변, 나고야의 랜드마크를 만날 수 있는 사카에, 오감 만족 상점가가 있는 오스, 나고야의 역사적 유산이 있는 나고야성 주변, 가족여행으로 인기를 끄는 곳인 나고야 남부, 도자기 마을로 유명한 도코나메, 고성과 성하마을의 풍경을 볼 수 있는 이누야마, 일본인들이 즐겨찾는 구와나로 대표된다.

 

 나고야는 혼슈의 중부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본의 주요 도시인 도쿄와 오사카 사이를 이어주고 주변 도시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우리나라의 울산 광역시와 비슷한 느낌이라고 한다. 독특한 식문화와 교통 인프라로 계속 발전해나가는 도시인 나고야는 온화한 기후로 봄과 가을이 가장 여행하기 좋은 시즌이다.

 

나고야에 가면 무엇을 보고 먹어야 하며 사야 할까? 일본의 3대 성 중 하나인 나고야 성, 나고야 TV타워, 불교 사원인 오스칸논, 전망대까지 있는 나고야 여행의 시작점인 나고야역 등은 꼭 봐야할 곳이다. 또한 나고야에서만 먹을 수 있는 나고야 메시는 그 수와 형태가 다양한데 우리에게 익숙한 장어덮밥인 히쓰마부시, 기시멘, 미소돈가스, 닭날개튀김인 데바사키 등이 있다. 이외에 쇼핑리스트는 다른 일본의 도시와 대동소이하다. 드러그스토어에서 살 수 있는 잇 아이템들을 나고야에서도 만날 수 있다. 나고야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념품은 화과자인 우이로, 게이신도와 유카라의 제품인 새우전병 등이 있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일정 짜기이다. 나고야는 어떤 일정으로 짜면 좋을까? 2박 3일 나고야의 핵심 명소와 맛집, 쇼핑 위주의 일정과 3박 4일 가족과 함께 하는 자연,온천,도시 모두 둘러보는 여행, 4박 5일 여유로운 근교까지 아우르는 여행까지 각자의 형편과 취향에 맞춰 책의 내용을 참고해 짜볼 수 있다.
나고야 관광 가이드 ( www.nagoya-info.jp/ko )와 네일동:네이버 일본여행카페에서 정보를 얻어 볼 수 있다.
 
책에서 절취해 이용할 수 있는 나고야 맵북에는 나고야의 지도와 메구루버스 노선도, 나고야 열차 노선도, 나고야 시내 교통에 대해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여행 시 필히 지참하면 좋겠다. 책으로 먼저 떠난 나고야 여행은 먹거리 사진과 가볼만한 명소의 사진만으로도 이미 마음이 설레여진다. 쉽고 재밌게 떠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나고야 셀프트래블로 나고야 여행을 잘 준비해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