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책읽기 좋은 날씨네요.

아침 저녁으로 부는 서늘한 바람이 반가워요.

8월에 나온 유아.어린이.좋은 부모.가정. 여행 분야 책을 살펴보니

역시나 읽고 싶은 책들이 많더군요. 주어진 시간을 아껴쓰면서 좋은 책들과 만나고 싶어요.

 

 

 

 

1. 어떡하지?

 

 

 

 

 

 

 

 

 

 

 

 

 

 

앤서니 브라운의 책이 나왔네요. 새로운 일을 경험하는 아이들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잘 표현하고 있는 책인 듯해요. 어려움을 극복하면 보람도 느껴지고 큰 기쁨을 맛볼 수 있다는

희망을 알려주는 책이라 읽고 싶어요.

 

 

 

 

2. 세계와 만나는 그림책

 

 

 

 

 

 

 

 

 

 

 

 

 

세계 여러 나라에 대한 정보도 만나고

다양한 문화도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네요.

 

 

 

 

 

3.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매주 챙겨보는 좋아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여기 나오는 음식을 따라해보기도 하는데 의외로 쉽고 간단해서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4. 이영돈 PD의 먹거리 X파일

 

 

 

 

 

 

 

 

 

 

 

 

 

 

가끔 보는 프로그램인데..충격적일 때도 있고

도움이 되는 정보도 많아서 기억에 남아요. 방송되었던 내용을 책으로 볼 수 있어서

정말 반갑네요.

 

 

 

 

5. 열두 달 놀토 아빠표 체험여행

 

 

 

 

 

 

 

 

 

 

 

 

 

 

 

주말에 어디갈까 고민하게 되는데

아빠와 함께 떠나는 체험여행, 너무 신나고 즐거울 것 같아요.

아빠랑 읽으면서 주말 계획 세워보는 것도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