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한눈에 펼쳐보는 문화재 연표 그림책

 

 

 

 

 

 

 

 

 

 

 

 

 

선사시대부터 근대까지의 역사를 실은 그림책이네요. 문화재를 통해 역사를 배울 수 있는

새로운 책이네요. 연표로 정리가 되어 있어서 한 눈에 들어올 것 같아요. 역사를 어렵고 복잡한데,

정리가 잘 된 연표로 배울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될 듯해요.

 

 

 

 

2. 알고 보니 연필이 깜장 괴물이라고?

 

 

 

 

 

 

 

 

 

 

 

 

 

 

연필과 관련된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기대되네요.

매일 쓰는 연필이 괴물이라니?

아이가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3. 산골 아이 나더덕

 

 

 

 

 

 

 

 

 

 

 

 

 

<까막눈 삼디기>를 쓰신 작가의 동화책이네요. 순수하고 소박한 이야기가 감동을 준 이야기였는데

이번 동화도 기대되네요. 잔잔한 이야기가 오래전 기억을 떠올릴 듯해요.

 

 

 

 

 

 

 

4. EBS 최고의 요리비결 - 김막업 선생님 편

 

 

 

 

 

 

 

 

 

 

 

 

 

 

TV를 통해 김막업 선생님 요리를 접해 본 적 있는데요, 카리스마 넘치는 말속에

오랜 세월 묵은 요리솜씨가 숨어있는 분의 매력이 느껴졌어요. 쉽게 요리하면서도 분명한 원칙이 있는

김막업 선생님의 요리를 배우고 싶습니다.

 

 

 

 

 

 

5. 평강공주와 바보온달

 

 

 

 

 

 

 

 

 

 

 

 

 

우리의 옛이야기 그림책이네요.

능력있는 여성, 세상을 힘차게 살아가는 여자가 인정받는 건 옛날이나

지금이나 비슷한가 봅니다. 가난하고 힘없는 온달이 달라지는 과정이 얼마나 재미있게 그려져 있는지

궁금하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3-01-04 15: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았습니다

즐거운상상 2013-01-06 20:16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