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백영옥의 힐링 에세이, 그녀의 글을 읽고 치유받고 싶다.

 

 

 

 

 

 

 

 

 

 

 

 

 

 

얼굴만큼 마음도 이쁜 송혜교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책 만나보고 싶다.

 

 

 

 

 

 

 

 

 

 

 

치유와 힐링을 위한 책, 읽고 싶다.

 

 

 

 

 

 

 

 

 

 

 

 

사랑은 때로는 설레게, 때로는 아프게 한다. 시를 이야기하는 저자들의 글을 만나보고 싶다.

 

 

 

 

 

 

 

 

 

 

 

 

신예희 작가를 저자 강연회에서 만나본적이 있어서 그녀의 유쾌함을 좋아한다. 그녀의 맛있는 여행일기 만나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