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달라이 라마의 행복에 관한 이야기, 이 시대의 지성 달라이 라마와 함께하는 통찰의 시간을 갖고 싶은 책

 

 

 

 

 

 

 

 

 

 

 

 

 

작가 김영하의 다양한 삶과 이야기를 느껴보고 싶다.

 

 

 

 

 

 

 

 

 

 

 

 

 

 

 

 

김태훈의 영화,음악에 관한 이야기를 들으며 그는 참 유쾌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김태훈이 이야기하는 연애에 관한 이야기를 읽으며 연애하는 법을 배워보고 싶다.

 

 

 

 

 

 

 

 

 

 

고도원의 아침편지를 읽으며 마음의 위안을 얻고는 했다. 꿈을 이야기하는 고도원의 책 읽고 희망을 느끼고 싶다.

 

 

 

 

 

 

 

 

 

 

 

 

 

 

영화,드라마에서 종횡무진하는 유준상의 에세이 기대된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라일락 2012-06-06 00: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리코짱 님은 5월 신간 서평단 책의 서평도 이미 올려 주셨네요.
<랄랄라 하우스>는 구판으로 읽었는데, 구성이 신선했어요.
좋은 책을 선정해 주시느라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리코짱 2012-06-08 09:28   좋아요 0 | URL
네~ 라일락님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