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은교>의 박범신 작가님의 에세이라고 하니 기대된다. 박범신 작가의 문학에 대한 사랑과 순정에 대한 이야기를 읽고싶다.

 

 

 

 

 

 

 

 

 

 

 

 문학작품으로 치유를 해주던 작가 김형경의 에세이. 따스한 위로의 손길을 느껴보고 싶다. 좋은 이별은 과연 어떤 것인지 생각해보는 기회가 될 것이다.

 

 

 

 

 

 

 

 

 

 

 

<김제동이 만나러 갑니다>를 뜻깊게 읽어서 이 책도 무척 기대된다. 김제동이 만난 사회 각계 각층의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다.

 

 

 

 

 

 

 

 

 

 

 일  년에 100권이 넘는 책을 읽는 다독가 카피라이터의 독서 이야기를 통해서 책읽기에 대한 상념을 느껴보고 싶다.  

 

 

 

 

 

 

 

 

 

 

 

 

반려견을 키우고 있어서 그런지 더욱 눈길이 가는 책이다. 안내견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따뜻함을 느끼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