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가 아니라 최고가 되어라 - 샤오미 VS 삼성, 펩시 VS 코카콜라, 애플 VS 아마존, 원조와 모방의 경쟁 구도가 알려주는 한 발 빠른 경영의 비법
마크 얼스 지음, 김효원 옮김 / 마일스톤 / 201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고가 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라는 것을 알기에 이 책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편견을 버리고 모방을 하는 것에 대한 내용이 눈에 뜁니다. 최고가 되기 위한 특별한 방법들을 만날수 있는 시간이 될듯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