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틴: 유니콘호의 비밀 - The Adventures of Tintin: The Secret of the Unicorn
영화
평점 :
상영종료


 

개봉전부터 아이와 제가 기다린 영화입니다. 

전 스필버그의 팬이라서...

아이는 다른 영화를 보러 갔다가 예고편을 보고 이 영화가 나오기만을

울 모녀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어릴 적 이티를 통해 만난 스필버그는 아마도 지금껏 제가 철없는 엄마라는 소리를

듣게 하는데 큰 역할을 한듯 합니다.^^

틴틴, 탱탱, 땅땅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어진 틴틴. 

스필버그는는 틴틴을 보고 언젠가 영화로 만들겠다는 생각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감독 때문인지 예전에 멋진 해리슨 포드가 연기를 했던

인디아나 존스의 주인공과도 많이 닮아있다고 합니다.

그런 이야기를 듣지 않더라도 틴틴의 모험심은 인디아나 존스에 버금간다는 생각을

누구나 할 것입니다.

영화 속 틴틴은 원래 캐릭터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니 캐릭터와 실제 배우의 연기를 혼합한 모션 픽쳐 기술을 보며 영화를 보는 내내

실제 사람이 아닌가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아이는 영화를 보는 내내 진짜 사람인 것 같다고 하네요^^

 

 

스필버그와 피터 잭슨이 만났다는 사실만으로도 어떤  영화가 나올지 기대감을

갖게 했던 영화입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아이와 연신 감탄사를 연발했던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스토리 뿐만 아니라 유콘호의 비밀을 풀어나가는 과정에서의 장면들을 보며

상상으로 하지 못할 것은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영화를 보고 나서 영화 속 이야기보다는 감독의 상상력과 틴틴을 보고

영화로 만들겠다는 생각을 30여년간 간직해오다 그 꿈을 이루었다는 것에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우리도 막연하게 어떤 것에 마음이 끌려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만 이내

잊어버리거나 할 수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스필버그는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기에 틴틴을 보며

누군가는 또 다른 꿈을 꿀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와 저도 틴틴을 보며 유니콘호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함께 모험을

하고 왔으니 말입니다^^

 

 

영화를 보고 아이가 리플렛을 가지고 오리고 붙이고 끄적끄적...

- 기억에 남는 장면

    하독 선장이 술에 취해서 나무배에 불을 피우는 장면

    레드라캄의 후손과 하독 선장이 치열한 싸움을 하는 장면

- 느낀 점

   정말 신나는 모험이다. 틴틴이 오토바이를 타고 추격하는 장면은 위험하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너무 신나는 장면이다.

스노위는 가끔씩 사고를 치지만 너무 영리한 강아지다.

스노위가 옆에 있으면 든든할 것 같다. 내가 직접 가보지 못하고 할 수 없지만

 틴틴이 보여준 모험의 세계는 정말 멋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