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파트너
영화
평점 :
상영종료


 
 

늘 아이들과 함께 영화를 보러 다니다 모처럼 나만 볼 수 있는 ㅎㅎ 영화를 보러갔다.
아이들과 보는 영화는 아무리 등급이 높아도 12세 등급.
보통 전체관람가 영화를 보다 보니 나의 감성도 아이들에 맞추어진건 아닌지...
그래서일까? 조금은 충격...
며칠 전 본 도가니 말구 정말 얼마만에 보는 18세 이상 등급 영화...
개봉하기를 손꼽아 기다리는 영화가 있는가하면 만들어지는지도 모르는 영화가 있고 제작되고 있는건 알지만 별 관심을 두지 않는 영화들이 있다.
사실 이 영화는 꼭 보고 싶은 영화는 아니였다.
하지만 조금의 관심은 가지고 있었다.
학창 시절, 청순하고 발랄한 연기를 했던 김혜선씨의 파격 연기가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영화인지라...
지금은 아이돌이라 하지만 우리 때는 하이틴 스타로 이름을 날렸던 김혜선씨가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다른 연기로 우리 앞에 다가왔다.

7년동안 번번이 퇴짜를 맞고 있는 시나리오 작가 준석
새로운 요리를 개발하지 못하고 기존의 레시피를 활용하기만 하는 국내 최고 요리 연구가 희숙
최고의 요리사가 되고픈 준석의 아들 민수
시나리오 작가가 꿈이지만 공모전에 번번이 떨어지는 희숙의 딸 연희 
이들은 자신의 자리에서 최고가 되고 싶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지금 필요한건 연애라고 생각하는 네 사람.
이들의 위험천만한 연애가 시작되는데....

어느 오락 프로그램에서 "개그는 개그일 뿐 오해하지 말자." 라는 이야기를 했다.
이 영화를 보며 "영화는 영화일 뿐 오해하지 말자." 생각했다.
현실이 묻어나는 영화가 있는반면 현실과는 조금 동떨어진 영화가 현실을 이야기 할때도 있다.
영화는 영화일뿐, 영화 속 이야기를 현실과 비교하면 너무 비정상적이 이야기가 될거라는 생각이 든다.
네 주인공의 만남이 현실속에서의 만남이라면 있을수 없는 일이고 있어서도 안되는 일이다.
하지만 영화이기에 가능한건 아닐까?
서로에게 영감을 주고 윈윈할 수 있다면 좋은 만남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고정관념에 사로집힌 나에겐 이들의 만남과 행동이 조금은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단지 편하게 볼 수 있는 영화는 아니였다는 생각이 든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김영호씨의 연기를 보면서 이 역은 다른 사람이 하면 그리 어울리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미인도에서 맡은 역할을 볼때도 같은 생각이였는데....
다른 배우가 준석역을 맡았다면 아마 이 영화는 지금의 이미지 보다 그리 좋지 않게 다가올것 같다.

영화 속 이야기를 떠나 배우들의 연기를 보면서 그리 쉽지 만은 않았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들이 힘들게 연기한 영화인만큼 보는 사람들이 조금의 공감이나 이해를 할 수 있었음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