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하고 난 이후,,, 무엇이 바뀌었을까?

근처로 이사를 해서 사는 곳의 환경은 거의 바뀐 게 없다.

조금 더 걷고 조금은 다른 풍경을 보게 되었다는 것 외에는...

 

 

 

 

그리고 5층이라서 놀이터가 가깝다는 것... 밖에서 조카들이 뛰어노는 목소리가 들릴 정도다~ㅎㅎ

밖의 풍경이 멀리까지 보이지는 않지만 어느새 나무들과 가까워져 있었다.

나무들이 싱그러워서 눈의 피로가 씻겨나가는 듯 보기 좋았다.

다행이다... 마음 붙일 무언가를 찾아서...

 

이사를 하고 나서 2주일 정도가 되어가는 것 같다.

아직도 쌓여 있는 짐들이 언제쯤 정리될 수가 있을까?

언젠가 또 다른 곳으로 훌쩍 떠나게 될 것 같아서 짐들을 정리하는 게 꺼려지는 면이 있다.

다른 것을 다 버리고 내 몸 하나만 있으면 조금 더 떠나기 쉬울 것 같으니까...

 

어쨌든 걱정한 것에 비해서 새 집은 좋다.

아직 적응되지 못한 몇 가지 점 때문에 불편을 느끼기도 하지만,,,

금방 적응되지 않을까 한다.

어디에 있든 내 몸 하나 눕힐 수 있는 곳이 마음의 보금자리가 될 것이다.

 

이사를 하고 난 이후...

나의 세계는 더 넓어졌을까??


댓글(4)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후애(厚愛) 2015-06-11 13: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사를 하셨군요.^^
수고하셨어요~
5층에서 바라보는 풍경 정말 좋으네요.^^
편안하고 행복한 오후되세요~

바람향 2015-06-11 16:34   좋아요 0 | URL
그러게요~~ 5층도 괜찮구나,,, 하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답니다^^ㅎㅎ
후애님도 행복한 오후 되세요^^

transient-guest 2015-06-12 02: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5층까지는 좋아요.ㅎ 저도 예전에 한국에서 살 때 아파트 5층에서 살았네요.ㅎ 적당히 떨어져있고, 적당히 가까운.. 사진을 보니 한국생각이 나네요.

바람향 2015-06-12 09:28   좋아요 0 | URL
아~ 한국에 안 계세요?? 저도 가끔은 여건이 된다면 외국에 나가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ㅎㅎ 외국에 계신다니,,, 한국 특유의 하늘과 바람 등을 전해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