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세르 안티 블레미쉬 컨트롤 시리즈 스페셜 S
코델
평점 :
단종


과민감성 피부인데다가 알콜이 들어있는 화장품을 쓰면 눈이 따가워서(렌즈도 안 끼는데 묘한 일이다. 각막이 굉장히 민감한듯 하다) 다른건 몰라도 무조건 무알콜에 순한 것만 찾아서 사용해왔다. 그러다가 휘세르 스페셜 S 수면팩을 사용하게 되었는데 무향, 무색소, 무파라벤, 무알콜이라 꽤 호감이 갔다. 평상시에 팩은 자주 하는데 수면팩 종류는 사용감이 무겁다는 생각을 갖고 있어서 이걸 잘 쓸수 있을지 고민했다. 


신기한 것이, 식품 등을 배송할때 쓰이는 스티로폼 박스에 포장되어 왔다. 요즘에 기온이 높아서 화장품이 상할까봐 그런 듯 하다. 스페셜 S 수면팩과 휘세르 제품 팜플렛, 그리고 step 1과 step 2 샘플과 제품에 붙이는 사용기간 스티커가 들어 있었다.   

투명한 젤 제형으로 되어 있으며, 향기는 향을 첨가하지 않은 제품 특유의 묘한 향이 난다. 일종의 민트향 비슷한 느낌이었다. 그렇게 싫은 향은 아니라 다행이다. 이 제품을 뒤에 써진 대로 500원 동전 크기로 덜어서 우선 기초를 다 바르고 사용해보았는데, 보통은 기초 다 한 다음에 수면팩 종류를 바르면 유분이 너무 많아 답답하다. 그런데 이 제품은 민감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것이라 그런지 오히려 바르기 전보다 더 뽀송하다. 먼저 바른 기초의 유분기도 좀 잡아주는 느낌이다.  

이 제품을 사용한다고 해서 하루아침에 트러블이 확 사라지거나 하지는 않는데(당연하다. 화장품이 약도 아니고) 피부를 좀 진정시켜 주고 편안한 느낌이다. 양도 많아서 오랫동안 쓸 수 있을듯 하다. 그런데 제품 설명에도 홈페이지에도 사용빈도에 대한 이야기가 없어서, 며칠마다 한번씩 사용하면 좋을지 알 수 없는게 흠이다. 그저께와 어제 연속으로 써봤고, 우선은 1주일에 1~2번 정도 사용하려고 한다. 

사실 못 들어본 브랜드라 좋을지 어떨지 알수가 없었는데 무알콜이라는 것만으로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시원한 사용감과 피부 진정 효과 역시 좋은 점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것을 바르면 뽀송, 매트해지는 감이 있어서 약간 건성인 나로서는 봄,여름에만 써야 될 듯 하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휘세르 2010-07-23 15: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안녕하세요 휘세르 판매자 입니다.
위 제품은 얇게 펴발라 평상시 세럼 대용으로 사용가능하며,
팩으로 사용시 주 2~3회 정도 클렌징 후 스킨으로 피부톤을 정리 한 다음 적당량을 도포하여 충분히 흡수 시킨 다음 싯어낼 필요 없이 바로 잠자리에 들어도 좋습니다.

교고쿠도 2010-07-23 15:57   좋아요 0 | URL
오, 감사합니다. 사용감이 무겁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