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서울의 시간을 그리다   

  이장희 지음 / 지식노마드

 

 

 풍경과 함께 한 스케치 여행
서울 곳곳에 숨겨진 시간을 담아낸 스케치 여행 책으로 무심코 지나가던 서울을 색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면 우리의 600년 역사를 만날 수 있다.
 섬세한 일러스트로 그려낸 서울 곳곳의 풍경과 역사적 정보를 곁들인 짧은 이야기로 소소하지만 아름다운 서울 풍경이 새롭게 느껴진다. 

  

 

 비에이로부터  

 박지영 지음 출판사 수프

 

 

  

세컨드 홈에 살며 홋카이도를 여행하다 

 지진으로 일본 열도가 어수선하지만 우선 책으로나마 여행을 떠너보고 싶은 마음이다...15년 가까이 운영해온 개인홈페이지 '마음으로 하는 여행'을 통해 따뜻한 사진과 일상을 관통하는 소소한 글귀로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아온 네버렌, 박지영. 학창시절엔 문집을, 인터넷 세상이 열린 후엔 개인홈페이지, 미니홈피, 블러그를 통해 사람들과 소통해왔던 그녀는 싸이월드에 '혼자살기'클럽을 운영하면서 책을 써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고, 마침내 혼자 살면서 느꼈던 자신의 생각과 경험했던 일들을 바탕으로 '혼자살기'라는 책을 낸것이다. 

 이번 주에 오르고 싶은 산

  진우석 지음 /하서출판사

  

 

가장 아름다울 때에 찾아가는, 산 이야기  

 이 책은 가장 아름다운 시기의 산을 찾아갈 수 있도록 1년 52주 계절에 맞게 산행지와 코스를 소개하고 있다. 등산 잡지사에서 일하며 가보지 않은 산이 거의 없는 저자는 자신의 20년 산행 기록과 노하우를 이 책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산에 얽힌 여러 이야기, 고저도와 지도가 함께 실린 추천 등산 코스, 그 외에 가볼 만한 주변 관광지까지 알차게 산행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