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댓글연결 방법 안내
자기계발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책은 인생의 터닝 포인트에서 ‘부모 때문에’, ‘자녀 때문에’, ‘불투명한 미래 때문에’ 자신이 정말 원하는 일을 선택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이번 생은 내게 주어진 한 번뿐인 인생이므로 오로지 나를 위해서만 살라고 조언한다. 자기 인생의 주도권을 남에게 넘겨주지 말고 ‘오로지 나의 행복을 위해 살아갈 것을 다짐하고 실천하는 결단력’이야말로 죽을 때 후회 없을 단 한 가지 삶의 태도임을 강조하고 있다 

 라인하르트 K. 슈프렝어 저, 위즈덤하우스 발간  

 

 

 

  

 언씽킹 Unthinking : 행동심리학이 파헤친 인간 내면에 관한 매혹적 통찰   

 우리가 최선이라고 믿고 내렸던 판단, 선택, 행동, 결정은 왜 번번이 실패의 함정에 빠지는 것일까? 분명히 많은 고민을 하고 한 선택임에도 불구하고 왜 결과는 늘 초라한걸까? 『언씽킹 Unthinking』은 이런 질문에 대한 깊은 통찰을 보여주며 그 이유를 우리 내면에 숨겨져 있는 놀라운 힘, 즉‘언씽킹’에서 찾아내 독자들에게 보여준다. 

해리 벡위드저, 토네이도 발간 

 

 

 

 

탁월함이 소수의 전유물이 아니라 용기 있는 평범한 자의 것임을 강조하며 누구나 탁월한 존재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책 『탁월함이란 무엇인가』. 역사상의 탁월했던 그들, 하지만 어떤 이는 걸어다니는 종합 병동이었고, 어떤 이는 몹시도 비루한 인간이었다. 하지만 그들은 어떻게 탁월한 존재가 되었을까? 저자는 인사이트, 괴짜기질, 결핍, 끈기, 프로의식 등에서 그 원인을 찾는다. 

 

이재영저, 원앤원북스 

 

 

괴테, 청춘에 답하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과『파우스트』를 쓴 대문호(大文豪)이자 현자(賢者), 요한 볼프강 폰 괴테(1749~1832). 그가 좌절과 희망 속에서 고민하는 청춘들에게 지혜의 메시지를 전해준다. 사랑, 일, 성공, 자기 자신, 대인관계, 능력, 지성, 독서, 취미, 신앙, 나이듦, 그리고 인생 등청춘이라면 누구나 고민하고 번민하는 12가지 주제들이 소개되어 있다. 

 

 

데키나 오사무 저, 예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