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벌써 가을이 완연하고 9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요즘같은 날씨는 하루하루가 정말 소중한 것 같아요.
유니와 함께 캠핑 다녀왔는데, 캠핑에서 책도 읽고 영상도 찍어왔습니다.
야외에서 찍으니 풀벌레 소리도 들리고, 색감도 예쁘고 유니 기분도 업되어 있어요.
그래서 평소보다 약간 텐션이 높은 개구쟁이 유니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 모두 즐겁게 책 읽는 가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책읽는나무 2022-09-30 07:3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영상 잘 봤습니다^^
야외에서 찍으니까 또 색다르고 정말 이쁘네요.
유니양 업된 듯한 모습이 보여요ㅋㅋ
평소 장난꾸러기 모습이 약간 나오는 듯 했어요ㅋㅋ
귀엽겠어요. 울집 초등 조카는 여자아이 이지만 어릴 때부터 귀여움과는 조금 거리가 멀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역시나...커갈수록 시크합니다.ㅜㅜ 그래서 유니양처럼 이렇게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아이들이 조금 부럽네요~^^
세종대왕 가출 실록 책도 재밌겠어요.
재밌는 역사 동화 지금부터 조금씩 접한다면 좋을 때이긴 합니다. 나중에 역사 수업 들어도 친숙해지겠죠?^^

유니와책친구들 2022-09-30 09:59   좋아요 2 | URL
나무님 안녕하세요~ 유니 귀여워해 주시는 마음이 댓글에 많이 느껴져서 정말 감사드려요. ^^ 유니도 엄청 시크할 때가 대부분인데, 기분 좋을 땐 약간 주책맞을 정도로 개구쟁이가 되는 거 같아요. ㅎㅎㅎ저도 요즘엔 언제까지 저럴 수 있을까 싶어서 유니가 커가는게 아까울 때도 있어요. 그래서 알라디너TV가 이런 순간들을 남겨놓게 해 주어서 감사하기도 하고요. 유니는 이야기 동화책을 좋아해서 사회, 과학 책을 먼저 골라 읽지는 않는데 이렇게 역사적 배경을 담은 재미있는 이야기책이 유니 취향에 잘 맞는 것 같아요. 하긴 저도 사극 보고나면 역사에 관심 생겨 그 부분 책 찾아 읽고 하니까, 뭐든 재미있어야 흥미가 생기는 건 똑같네요. 나무님도 좋은 가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scott 2022-10-01 01:0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오! 야외에 나가서 쒼나게 책 소개 하는 유니!
여름 방학 후 친구들과 만나서 더더욱 즐거워 진것 같습니다 ㅎㅎ

유니가 순식간에 읽은 책
어른이 읽어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항상 유니가 선택하는 책에 관심이
많은 저 ! 🖐

유니와책친구들 2022-10-05 08:54   좋아요 1 | URL
스콧님! 좋은 가을 즐겁게 보내고 계시지요? 그 생각은 못했는데 진짜 친구들과 만나서 더 즐거워진 것 같아요!! (사실 2학기에는 반 회장도 되었거든요.ㅎㅎㅎ)
세심하고 다정하게 유니 봐 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