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밤을 걷는 선비 094화 밤을 걷는 선비 94
조주희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밤을 걷는 선비

 

나는 이준기를 좋아한다.

순정만화도 참 좋아라하고 요즘은 드라마를 거의 보지 않고 항상 아주 유명한 히트작을 뒤늦게 보는 경우가 많았다.

그나마 작년에는 본방을 제법 보기도 했지만, 그래도 드라마를 잘 보지 않는다.

몇 년 전에 TV에서 한 밤을 걷는 선비’ .... 그 당시 전자책 구입해서 예전 만화책 한창 찾아보던 시기여서 밤선비도 보려다가 나의 소설 읽을거리 목록에 밀려 결국은 보지 못했다.

그러다 무슨 생각으로 갑자기 보게 되었냐 하면.... 마침 학교 도서관에 있길래 ....(중간중간 없는 권수는 전자책으로 보았다.)

... 재미지다.

아직도 나는 순정만화가 좋다. 나이 먹는다고 사람이 안 바뀌고... 물론, 그런 취향을 저격해서 일까? 뻔하지만 매력적인 인물들이 좋다.

김성열... 뱀파이어 선비, 소현세자부터.... 정조 등극 전까지의 이야기들이 흥미진진, 이렇게 사도세자의 이야기를 풀어가다니... 그런데다가 또 멋진 귀하며, 일찍 죽어간 문치산, 도대체가 모두의 사랑을 받는 양선이... (이 역할은 어떤 여주인공이 와도 미움받았을 것 같은 전형적인 캔디형 캐릭터인데 모두의 사랑을 받는 짜증나는 여주) ... 암튼 내가 좋아하는 전형적인 순정만화형 그림체가 너무 좋았다.

이야기 작가가 따로 있는 것도 좋고.... 작가님 연배가 나랑 비슷한 것 같아...

 

암튼 잼난다.

뒤가 궁금하다... 너무 길게만 끌지 마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