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고르듯 살고 싶다 (해피뉴이어 에디션) - 오늘의 쁘띠 행복을 위해 자기만의 방
임진아 지음 / 휴머니스트 / 2018년 6월
평점 :
품절


빵 고르듯 살고싶다.

 

일러스트레이터 임진아... 글 그림.

 

오늘의 쁘띠 행복을 위해.....

 

빵 책인 줄 알고 읽은 책...

사실 말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고 행복해지는데 여기 일러스트는 내 취향이다.(나는 이렇게 심플하고 착하고 귀여운 그림체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다.)

빵 책 아니다. 빵이 나오지만... 빵을 고를 때....같이 행복한 순간들에 대한 이야기이다.

책이 너무 얇고 귀엽다. 진짜 금방 읽히고 내용도 참 사랑스러운 책이다.

 

자기만의 방이라는 출판사랄까 브랜드도 귀엽고...이 책은 [자기만의 방] 스타일 Room No.501에 해당하는 ... 그러니까 5번째 책인가 보다. 이런 책 출판도 제법 괜찮다. 두께에 비하면 좀 책값이 비싼가?

다이어리나 문구 디자인 회사에 다닌 그녀의 에피소드나, 회사 그만두고 카페에서 아르바이트 했던 이야기, 고등학생 시절 어머니 가게가 있었던 광화문 까페와 근처 교보문고와 관련된 추억들이 참 예쁘다.

일러스트를 그리는 분이라 그런지 감성이 아기자기하고 글도 어렵지 않았고 공감이 되면서 사랑스럽다.

 

나도 그녀의 대답에 답해 볼까?

가장 좋아하는 빵은 무엇인가요?

...... 나는 단팥빵!!!

거친 빵, 딱딱한 빵, 앙꼬없는 빵, 무맛의 빵은... 못 먹는다....

나는 달콤하고 행복한 맛난 빵이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