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밟기 미야베 월드 2막
미야베 미유키 지음, 김소연 옮김 / 북스피어 / 201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왜 항상...자만을 할까?

미미여사의 에도물은 다 읽었다고 자부했다.

그러나 계속 찾아보니 나와...


오랜만에 (한동안 미미 에도만 넘 읽어서) 읽은 미미 여사의 에도물.


와 단편이다.


사실 에도물은 지나치게 다 단편이라 아쉽다. 아무래도 길게 가는게 재미는 있으니까..


근데 이 이야기들은 다 재미있었다. 적당한 길이이고 무엇보다 내가 아는 사람들 이름이 나오니까 너무 반가웠다.


내가 좋아하는 얼간이 시리즈의 한 축인 마사시키 집의 '짱구'.... 반갑다.

괴담 모으기 오치카 아가씨 나올 때 등장하는 '작은 선생 겐~~ 과 에코서방의 3총사' 그리고 땡중으로 나오던 ..... 와의 첫 만남...


괴이한 듯 가슴아픈 듯... 그런 이야기들이 재미있다.


눈물이 나는 괴담을 만든다는 분 정말 대단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