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잡는 비법서
박신규 지음 / PUB.365(삼육오)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토익은 문제은행식으로 매 회마다 출제되는 문제의 패턴이 비슷한 시험이다. 그래서 문제를 풀어보기 전에 그 패턴을 먼저 파악한다면 공부해야하는 길을 잡기가 수월할것이다.
[토익잡는 비법서]에서는 60개의 유형을 출제포인트 부터 빈출어휘,연습문제 맛보기를 통한 풀이와 실전문제 적용까지 다루고있기 때문에 토익시험에서 많이나오는 유형을 파악해서 길잡이의 역할로 충분한것 같다.
이 책에서 좋았던 점은 목차만 봐도 어떤 문제를 설명하고 있는지 대강 파악이 된다는 점이다. 나중에 필요한 부분만 빠르게 펴서 복습하기도 좋고 공부를 하고난후에 목차를 보면서 내가 정확하게 알고있는지 간단하게 테스트 용으로도 좋을것 같다.
복합명사나 관용적인 수동태 표현 등 을 표로 보기 편하게 모아놓았는데 이 것들을 잘 외워둔다면 스피드가 중요한 토익에서 시간을 많이 단축할수 있을 것이다
또한 빈출보카 1000제도 무료로 제공해서 돈도 절약할수 있다. 보카와 실전문제풀이는 사이트에서 정말 쉽게 다운받을수 있다.
 
박신규 작가님은 이 책을 쓰실때 많이 출제되는 것들만 이 책에 싣고 그렇지 않은 것들은 배제하셨다고 하셔서 꼭 필요한 정보만 들어있다는 믿음이 생기는것 같다

기초문법이 품사별로 의미나 위치까지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어서 토익을 처음공부하는 사람이나 영어를 오랜만에 공부하는 사람들이 처음 접하는 책으로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