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착한 지 30분도 안 돼서 그녀는 자기 딸이 또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았다. 그들은 그녀의 굳어진 화난 얼굴에서 그녀가뭔가 끔찍한 말을 할 것임을 알 수 있었다. ‘난 너희들의 하인이야. 이 집에서 하인일은 내가 다 하고 있지‘ 또는 ‘너희는 둘 다정말 이기적이로구나. 너희들은 무책임한 사람들이야 이런 말들이 감돌았지만 입 밖으로 나오지는 않았다. 그러나 만약 그녀가 시작만 한다면 이 정도로 그치지 않을 거라는 사실을 그들은 잘 알았다. - P4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