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게슴츠레 뜨고 모니터를 바라본다. 그것도 모자라 달수를 꽉 움켜쥐듯 주무른다. 달수가 싫어한다. 이 인간이 미쳤나? 오랜만에 한 잔 거하게 걸쳤다. 오타없이 잘 쓰고 싶어서 정신을 똑바로 하고 잇다. 다시 보고 또 다시 본다.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철부지에 머무른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잇다. 실생활에서가 아니라 알라딘을 통해서다. 난 그들에게 위안을 받는다. 서로 같이 파멸하자는 취지로 그들에게 나를 의탁한다. 내가 살아있다면 그게 전부다. 난 오늘 진안 마이산을 다녀왔고 처음으로 화성을 봤다. 달과 수성 사이에 화성이 있었다. 진안 마이산은 왕복 많은 경비를 요구햇지만 잊을 수 없는 일을 남겼다. 십년도 더 된 지난 이야기가 있다. 난 그때도 젊었지만 지금은 더 젊다. 기억의 두께가 나를 데려가기를 원했지만 그런 건 없었다. 그냥 지금의 나를 바라 볼 무한정의 시간이 주어졌다. 엎드려 감사하지 않았지만 자꾸만 목이 꺽꺽  반대로 울렷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7-02-02 04:2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7-02-02 11:49   URL
비밀 댓글입니다.

책읽는나무 2017-02-02 08:4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그때도 젊었지만 지금은 더 젊다.
---이거 너무 멋진 문장 아닙니까????^^

어제 동창 중 하나가 저세상으로 갔다는 소식을 접하고 좀 충격받았었어요.
교우관계가 좀 넓지 못한건지?기억력이 완전 바닥인지? 이름을 들어도 누구였는지 당최 기억이 잘 나질않아 당황스러웠지만 어쨌거나 동기의 죽음은 좀 충격이더군요.
갑자기 모든게 낯설고 좀 두렵고 확 늙어버린 듯한 요상한 감정에 휘둘렸었는데 컨디션님의 페이퍼가 제게 위안이 되는군요^^
오늘도 굿데이입니다!!!

컨디션 2017-02-02 11:58   좋아요 2 | URL
가장 하지 말아야 할 것 중의 하나가 저한테는 이런 음주 페이펀데..ㅠㅠ 어제 또 일을 냈군요. 흑흑..

책읽는나무님 동창 분이면 정말정말 젊은 나이인데, 아까운 생명 하나가 저물었네요. 듣는 저에게도 충격이 큽니다..

지금은 더 젊다.. 라고 제가 정말 썼군요.ㅠㅠ 비유가 지나쳐서 망발에 가까운 말을 했네요. 아 제가 많이 맛이 가긴 갔던 모양이네요. 술 먹고 쓰느라 저의 진실과는 거리가 먼 충동적 문장이긴 합니다만, 책나무님 알게 모르게 위안이 되셨다니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날씨가 좋습니다. 뭐든 해내기에 좋은 날인 것 같아요. 네, 힘을 내자구요 !!

서니데이 2017-02-02 17: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십년도 더 된 이야기가 있다. 난 그때도 젊었지만 지금은 더 젊다.
--- 이 부분 저도 진짜 마음에 들어요. ^^

컨디션 2017-02-03 09:45   좋아요 1 | URL
저의 망상과 자뻑에 동의(?)하시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