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2014년 뉴베리 수상작.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이 인상적이었기에 케이트 디카밀로의 신작. 케이트 디카밀로는 생소하지만 <생쥐기사 데스페로>, <내 친구 윈 딕시> 등의 작품으로 뉴베리 상을 탔고, 영미권에서 대표적인 아동문학가로 알려져있다고 한다.

 

초능력을 갖게 된 다람쥐와 냉소적인 소녀의 흥미롭고 유쾌한 모험 이야기에 제목을 보자마자 호기심이 난다! 다람쥐 한 마리로 인해 등장인물들이 가슴 따뜻한 소통을 하게 된다니, 그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해진다.

 

 

 

 

‘내가 만난 미술가 그림책’ 시리즈의 여덟 번째 책이다. 이 시리즈는 아이의 눈과 아이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미술가 이야기로, 영국에서 초등학생을 위한 미술 교과서로 추천된 작품.

 

<내가 만난 미술가> 시리즈는 위대한 미술가와 우정을 나누었던 어린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인데, 특히 샤갈의 경우, 그의 쌍둥이 손주가 등장하는데 마치 우리 할아버지가 어린 독자들에게 옛 이야기를 들려주듯이 쌍둥이들이 할아버지의 일대기를 들으며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연령대에 상관없이 샤갈의 삶과 그림에 대해 흥미롭게 접할 수 있을 것 같다.

 

 

 

 

공부하는 아들딸 12년 사랑첨가 레시피..라는 부제가 눈에 띈다.

매일 반찬에서부터 브런치, 한그릇 일품요리, 야식에 간식까지...곁에 두고 참고하고 싶은 레시피들이 가득하다. 직장맘으로서 늘 맛있는 음식을 해주는 것에 대해 부담감이 있는데, 이 책으로 도움을 받고 싶다.

 

저자가 숙명여대에서 식품영양학을 전공했다는 점에서 믿음이 간다. 파워블로거로 활동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가는 레시피를 공유하고도 있다고...

 

 

 

 

 

 

 

 

코스트코를 제대로 이용하기 부터 제품들을 활용하여 상 차림 하는 노하우가 나와있어 꼭 참고해보고 싶다! 주부들에게 인기만점이 될 책이라 생각^^

 

손님상부터 디저트 아이 간식 등까지...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 추천한다.

 

 

 

 

 

 

 

 

 

 

 

 

아이와 일본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찾게 된 책. 도쿄에 대한 2014년의 최신 정보들이 담겨 있고, 추천 코스별로 안내가 되어 있어 여행 목적에 따라 유용하게 참고할 수 있을 것 같다. 이 밖에 도쿄의 명소, 음식들 등이 소개되어 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즐거운상상 2014-04-06 17: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초능력 다람쥐 율리시스>는 4월에 출간된 책이네요.다음부터 출간 기간도 꼭 확인해 주세요. 수고 많으셨어요 ^^

큐브 2014-04-21 12:58   좋아요 0 | URL
네,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