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이 시리즈 정말 아이도 나도 재미있게 보는 시리즈다..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일지 궁금..

전작에서 활동했던 세 도깨비  고리짝과 빗자루, 공책도깨비가 과연 어떤 이야기를 풀어놓고 있을지 궁금하기 그지없다..

 

 

 

 

 

 

 

 

 

 

 

 

 

 

 

역시 두말하면 잔소리 배희나 신작이다..

이번엔 목욕탕.. 역시 일러스트 하면 배희나의 책인데 기댈르 저버리지 않은듯 싶다.

이 책도 무지 무지 기대되는 책..

 

 

 

 

 

 

 

 

 

 

 

 

 

 

 

인문그림책 12권..

이 시리즈는 아는 선생님이 소개를 해 줘서 만나보게 됐는데 역시나 소개해 줄만 했던 책이었다.

우리 아들 대구 이야기도 정말 재미있어 하며 봤었는데 이 책은 과연 어떨지 궁금하다.

이 시리즈도 참 좋은 시리즈 중 하나...

 

 

 

 

 

 

 

 

 

 

 

구중 궁궐 왕자가 태어나던 날 궁궐은 어떤 모습일까?

나도 궁금하다..ㅋㅋ 왕자의 탄생을 어떻게 맞이했는지..

아이들에게 궁 모습을 재미있고 실감나게 소개해 줄수 있을지... 

 

 

 

갑작스런 태풍으로 몸도 마음도 많이 힘들었던 한달 이었지만 그래도

이번 9월은 명절도 끼어 있고 다들 행복한 한달 시작했음 좋겠네요..

이번달도 고심 고심하며 고른 책...

어떤 책들이 선정이 될지 궁금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