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벌써 마지막 이네요.. 정말 아쉽기도 하고 너무 짧은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행복한 마음으로 골랐습니다..

이번달은 다른 달보다 더 고민을 하며 골랐네요..

보고 싶은 책들이 너무 많아요..ㅎㅎ

 

 

 

 

 

 

 

 이름만으로도 무척이나 기대를 하게 하는 작가..

완득이가 너무 쎄서 그런지 몰라도 이 책도 무지 무지 기대된다..

다른 책들 보다 이번달은 꼭 이 책이 됐음 좋겠다..

 

 

 

 

 

 

 아름답다! 우리 옛 그림 시리즈 1권. 간송미술관 상임 연구위원 백인산이 화훼영모화와 사군자화를 통해 우리 그림의 매력 속으로 안내한다. 저자는 화훼영모화 22점과 사군자화 30점을 엄선하여 청소년의 눈높이로 풀어냄으로써 어렵게만 느껴지던 한국화를 쉽고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게 도와주며, 그림 속에 담긴 옛사람의 숨결까지 고스란히 전한다.

 

책이 참 신선한것 같다.. 무지 궁금한 책.. 아이들에게 이런 책 한권쯤 보여 주고 싶어지게 만드는 그런 책이 아닐까 싶다..

 

 

 

 

 

 

 사촌 동생부터 증조할아버지까지, 가족의 띠에서 출발하는 이야기 구성은 열두 띠가 어린이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게 하며, 책을 읽으면서 동물의 특징을 발견하고 어린이들 스스로 띠를 계산하는 즐거움까지 더해 줄 수 있을 것이다.

열두띠 동물들 이야기를 아이들에게 차근 차근 해준적이 한번도 없는데 이책이 대신해 줄수 있지 않을까...

 

 

 

 

 

 

 

 

 

 

딸이 특별히 고른 책.. 한창 몸이 변화가 심한 때라서 그런지 궁금한가 보다.. 

 

 

 

 

 

 

 

마지막이라 더 신경써서 고른것 같아요..ㅇ.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울보 2012-03-09 17: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 8, 총 14441 방문

울보 2012-03-09 17: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숫자가 이뻐서 캡쳐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