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이번달에도 행복한 마음으로 눈에 들어오는 책들 골라 봅니다.. 

물론 아이들과 조율을 해서 몇 권 고르기가 힘이 드네요..ㅋㅋ 

큰 아이가 보고 싶다는 책,작은 아이가 보고 싶다는 책 그리고 제가 고른 책이 골고루 섞였네요.. 

 

먼저 큰 아이가 정말 보고 싶다고 고른 책들.. 

 

      

 

 

 

 

 

 

  

요즘 드라마를 하고 있어서인지 이 책을 아이가 찜을 하네요.. 특히나 작가를 보더니 더욱더 

보고 싶어 하네요.. 바람의 화원 작가라는 것을 아는게지요..ㅋㅋ 

저도 이런 책들은 좋아해서 이 책들 꼭 선정이 됐음 좋겠네요.. 

 

작은 아이가 고른 책들 

 

 

 

 

 

 

 

  

요즘 속담에 관심이 많은것 같더니 이 책을 고르네요..책 표지가 여자 아이들 책이라 안 고를줄  

알았더니 그것도 아니네요..ㅋㅋ 

 

 

 

 

 

 

2010년 볼로냐 국제 어린이 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수상작!
이 문구를 보니 더 궁금해 지던데 역시나 아들도 그랬나 봅니다. 아떤 내용일지 궁금해서 고릅니다.. 

  

제가 고른책.. 

 

     

 

 

 

 

 

 

 

고양이 학교로 유명한 분의 책이라 앞 뒤 안가리고 고릅니다.. 판타지 라고 하니 더욱더 기대 

만땅입니다.. 그것도 우리나라와 프랑스에서 동시 출간이라니.. 

이 책 개인적으로 꼭 됐으면 좋겠습니다..ㅋㅋ 제가 더 보고 싶네요.. 

 

 

 

 

 

 

 

 초등 사회와 연계를 할수 있을것 같아 눈길이 가는 책입니다.. 이 책 우리집에 오면 아들이 무척 

좋아할 그런 책입니다... 

 

 

이번달은 욕심나는 책들이 많아 고민을 했습니다.. 그것도 세트라서 더욱더.. 

세트 도서들은 선택이 안되서 아쉽기만 한데 이번달은 좀 어떻게 안될까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1-09 20: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완료했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