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종료] 6기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1. 신간 평가단 활동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책과  이유? 

 

 

 

 

 

 

이 책이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말로만 듣던 대안학교를 조금 이나마 들여다 볼수 있었고 이 곳 

출신들이 사명감에 하나 하나 성을 쌓듯이 헤져 나가는 모습에서 우리 아이들도 가고 싶다면 용기한번 내 볼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도 하게 했었던 그런 책이었습니다.. 

 

2.신간 평가단 도서 중 내 맘 대로 좋은책 베스트 5 

   

 

  

 

 

 

 

 

  

 

 

 

 

 

 

 

개인적으로 그 동안 만났던 책들 중에 베스트 5권을 뽑으라고 하니 참 망설여 지네요.. 

그래도 제일 좋았던 것은 빛보다 빠른 꼬부기였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처음엔 느리게 시작해도 언젠가는 희망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 제일 커서 1위, 2위는 대안학교라는 새로운 틀에서 시작을 한 많은 사람들의 열정과 희망을 느낄수 있어 좋았고 3위는 요즘 한창 이슈인 축구였지요..ㅋㅋ 4위는 결혼 10년차를 넘었어도 언제나 미안하기만 한 솜씨 였는데 많은 도움이 된 그런 책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5위는 똑소리 나는 이인혜씨의 노하우를 배울수 있어 좋았다고 말 하고 싶습니다... 

 

3.신간 평가단 도서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책속에서 한 구절.  

단지 '나'라는 이유만으로 우리는 모두 특별하다 - 양업고등학교 이서연 - 

p.36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 동안 그렇게도 문을 두드렸었는데 좀처럼 기회가 안되서 포기하고 있었을때 시작을 하게 됐었던 6기 였습니다.. 그 만큼 많이 기다렸던 곳에서의 활동이었기에 3개월 정말 짧았던것 같습니다..
그 동안 좋은 책들 만날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0-07-10 02: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빛보다빠른 꼬부기는 참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네요.
그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마지막 글 잘 읽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