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쉬운 그림 그리기 - 그림에 자신 없는 엄마를 위한 길벗스쿨 놀이책
이정아 지음 / 길벗스쿨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 사자 그려주세요”, “엄마 토끼 그려주세요”

아마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 한번쯤은 들어봤을 말이다. 어떤 엄마들은 그냥 슥슥 그려도 사자나 토끼가 뚝딱 나오는 반면, 최선을 다해 그렸는데도 이게 무슨 동물인지 알 수 없는 엄마들도 있기 마련! 그러나 걱정말라. 우리에게는 『진짜 진짜 쉬운 그림그리기』가 있으니까.

 

유아동학습지의 강자 길벗스쿨에서 출간된 『진짜 진짜 쉬운 그림그리기』는 그림에 자신이 없는 엄마들도 아이들과 신나게 그림을 그리고, 심지어 더 재미있게 아이와 같이 그려볼 수도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그림을 잘 못 그리는 엄마도, 어떻게 그려야 할지 감이 오지 않는 아이들도 이 책만 있으면 여러가지 그림을 뚝딱 그려낼 수 있으니 꼭 한 번 만나보길 추천 드린다.

 

동물, 곤충, 식물, 사물, 탈것, 사람까지 유아동들과 그림그리게서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을 다 쉽게 그리도록 도와주는 『진짜 진짜 쉬운 그림그리기』. 심지어 목록까지 아기자기한 그림으로 되어 있어 아직 글씨를 모르는 아이들도 자신이 원하는 것을 짚어낼 수 있고, 낱말 맡추기로까지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다. 개인적으로는 각 그림들을 묶은 구성도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다. 아이들이 연관성을 찾기에도 좋을 뿐 아니라 한 장의 그림을 구성할 때 어떤 것들이 함께 구성되면 좋을지 알 수 있어 더욱 좋다. 

 

그림에 자신없는 엄마와 아이를 그림에 자신있는 엄마와 아이로 바꾸어주는 책, 『진짜 진짜 쉬운 그림그리기』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