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일주 가이드북 - 대한민국 전국일주 여행 백과사전!, 2020-2021 최신 개정판
유철상 외 지음 / 상상출판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아마 평소 같았더라면 내가 이 책을 얼마나 펼치며 여행을 했을까사실 집순이 성향이 몹시도 강한 나이지만조용한 곳을 향해 호젓하게 떠나는 여행을 좋아하기에 상상출판의 전국일주 가이드북을 꽤 즐겨 읽어왔다코로나19로 인해 세상은 너무나 잠잠해졌지만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상출판의 가이드북이 나를 찾아와 방구석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다.



상상출판의 전국일주가이드북이 좋은 이유는 매우 잘 정리되어 있다는 저이다여행 코스를 한 눈에 짜준 것도 좋고공짜 혹은 알뜰하게 여행할 수 있는 팁까지 제공하기에 참으로 알찬 여행가이드가 되어준다.



언제인가 아직 아기가 없던 시절동해안의 국도를 따라 우리나라 반 정도를 여행했었다라면을끓여 먹고김밥을 사먹고좌판에서 지역 음식들을 사먹으며그렇게 여행하며 생각했던 게도로를 따라 여행하는 것이 얼마나 이로운지얼마나 편한지 생각했었다이 책이 가장 매력적인 점이 그거라고 생각한다도로를 이어 가며 볼 수 있는 여행지와각각의 ic를 기점으로 만나게 되는 곳들언제인가 조금 여유가 생긴다면 또 다른 도로를 따라 우리나라를 따라가고 싶다한번에 우리나라를 모두 보는 게 어려운 일일지도 모르지만이렇게 도로 별로 나누어 여행한다면 그것도 꽤 해볼만한 계획 아닌가 생각해본다.



얼른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이 책을 따라 여행하고 싶다우리 아이가 다시 세상을 신나게 뛰어다닐 날이 오기를즐거운 마음으로 세상을 만날 수 있길 바래본다.

#책속구절 #책속의한줄 #책스타그램 #책으로소통해요 #북스타그램 #책읽는아이 #책으로크는아이 #찹쌀도서관 #책으로노는아이 #책속은놀이터 #찹쌀이네도서관 #책읽는엄마곰 #책읽는아기곰  #책읽는엄마곰책읽는아기곰 #좋아요 #좋아요반사 #책소개 #책추천 #책속구절 #명언 #전국일주가이드북 #유철상 #김충식 #신지영 #신지혜 #상상출판 #여행꿀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