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터 2020.3
샘터 편집부 지음 / 샘터사(잡지) / 2020년 2월
평점 :
품절


이 시간 이 공기와 햇살을 나는 사랑한다. (p.91)








왔습니다. 3월호가 왔습니다나오지 않을까 불안했던 샘터가 이어 나오니헤어졌던 친구라도 다시 만나는 것처럼 행복하다어느새 601내가 언제쯤부터 같이 해왔는지 명확하지는 않으나이미 괘 오랜 시간을 샘터와 함께 해온 것 같다그래서 내게 샘터는 오랜 연인의 편지 같고행복한 소식이다.



이번은 3월호라서 그런지 봄의 느낌이 물씬 묻어난다금주와 금연숲을 걷는 행복산수유 소식봄을 기다리는 이야기 등 다양한 봄 소식이 묻어있다.








-       나중이야 어찌되었건 당장은 생명이 꿈틀거리는 모과의 씨앗을 쓰레기처럼 버려서는 안 될 것 같았다나는 정성껏 화분의 흙을 헤쳐 씨앗들을 심고 촉촉하게 물을 뿌려주었다. (p.14)


-       몰래 찾아 들었을 눈물 한 방을 소주 한 모금. (p.88)



어떤 이들은 내게 샘터가 그렇게 재미있냐고 묻는다맞다정말 그렇게 재미있다우리 사는 이야기 같고내 주변에 사는 누군가의 이야기 같고그래서 마음이 편안해지고 좋다편안하고 좋은 사람들과 둘러앉아 함께 차를 마시고 수다를 떠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기분이다이번 호에서도 나는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내 이웃을 만났다다음 호에 만나게 될 이웃을 기다리며또 한 달을 더 즐겁게 기다려야지.









#책속구절 #책속의한줄 #책스타그램 #책으로소통해요 #북스타그램 #찹쌀도서관 #책으로노는아이 #책속은놀이터 #찹쌀이네도서관 #책읽는엄마곰 #책읽는아기곰  #책읽는엄마곰책읽는아기곰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아요테러 #소통환영 #책소개 #책추천 #책속구절 #명문장 #명언 #책속한마디 #샘터 #샘터601 #50주년 #월간지 #샘터3월호 #3월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