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양장) ㅣ I LOVE 그림책
캐롤라인 제인 처치 그림, 버나뎃 로제티 슈스탁 글,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 2006년 12월
평점 :
인터파크, 교보문고, 예스24 등에서 그림책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당당하게 차지한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제목과 그림에서도 듬뿍 느껴지는 사랑이지만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까 궁금하여 읽어보게 된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볼록한 아가의 배와 살짝 올라간 티셔츠..ㅎㅎ 곰돌이를 들어올리며 웃고 있는 아가의 모습이 정말 행복해 보인다. 아들 성주를 보는 느낌.ㅎㅎ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의 내용은 간단하다.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우리 아가를 사랑해. 로 시작하여 머리끝에서부터 발끝까지 울 때나 웃을 때나 장난칠 때나 심술을 부릴 때에도 언제나 사랑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그림책이다.
우리 아가를 사랑해 하는 부분에서 아가 대신에 성주를 이라고 하며 아들에게 읽어주었다.
그런데 성주가 아니라고 하는 아들..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의 그림에 있는 아가는 정말 아가이고 성주는 아가가 아니기 때문이란다.ㅎㅎ
아기라고 하는 걸 싫어하는 아들..귀엽다.
엄마가 매일 사랑해, 사랑해 하고 있어서인지 특별한 반응 없이 듣고 있던 아들.
아들이 짜증낼 때도, 먹는 모습도, 우는 모습도, 혼자서 하려고 하는 모습도 보기만 해도 사랑스럽고 행복하게 해주는 아들.
아이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간단하지만 정말 잘 표현하고 있는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이다.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그림책과 같이 온 종이가방과 탁상달력 또한 사랑스러운 그림이 가득하여, 탁상달력을 방에다 두니 사랑이 가득해지는 듯한 느낌이다.
아가와 곰돌이의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운 그림책.
아이의 모든 것을 사랑한다고 말해주는 아이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소중한 그림책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