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셀룰라이트 zero 마사지 - ‘신의 손’ 박혜정 원장이 알려주는 완벽한 몸매의 비밀
박혜정 지음 / 비타북스 / 2016년 7월
평점 :
품절


셀룰라이트?

셀룰라이트는 살찐 사람들의 허벅지나 복부에 오렌지 껍질처럼 울퉁불퉁하게 변형된 피부를 말한다.

손으로 팔뚝, 허벅지, 엉덩이, 종아리 등 특히나 살이 많은 곳을 잡아보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이다.

이 셀룰라이트때문에 쉽게 살이 빠지지 않는다고 한다.

셀룰라이트는 단순한 지방 덩어리가 아니라 염증 덩어리란다. 노폐물과 독소 등으로 지방세포 사이의 바탕질이 오염되어 생기는 현상이란다.


이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원인으로는 고정된 자세로 오래 앉아 있거나 서 있는 등의 나쁜 생활습관과 스키니, 레깅스처럼 꽉 끼는 옷을 입어 림프의 순환을 막거나 근육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경우, 여성 호르몬에 의해 생긴다고도 한다.


내 몸에 있지만 정말 갖고 싶지 않은, 같이 있고 싶지 않은 셀룰라이트!

해결 방법은 바로 마사지라고 한다.


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티렉터, '신의 손'으로 알려진  박혜정 원장이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수 있는 마사지 방법을 알려주고 있는 책이 바로 <하루 10분 셀룰라이트 zero 마사지>이다.

추천사를 보니 박혜정 원장은 많은 연예인들을 가꿔주었나 보다. 그래서 더 유명한가 보다.

모델 장윤주, 샤이니 키, 배우 김석훈 등..

많은 이들의 추천한 박혜정 원장님의 방법이 <하루 10분 셀룰라이트 zero 마사지>에 담겨 있는 것이다.


<하루 10분 셀룰라이트 zero 마사지>는 4개의 part로 구성되어 있다.

Part 1에서는 셀룰라이트에 대해 그리고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생활 수칙과 자가 체크와 진행 상태를 파악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생활 수칙 8

1. 앉으나 서나 올바른 자세

2. 단식, 디톡스 등 무리한 식단 조절은 금물

3. 셀루라이트의 가장 큰 적, 탄수화물과 나트륨 줄이기

4. 물 충분히 섭취하기

5. 지나치게 꽉 끼는 옷 피하기

6. 잠들기 전 10분, 스트레칭과 마사지 타임

7. 잠들기 전 최소 4시간은 금식

8. 스트레스와 몸의 긴장 최소화하기  p30~33



 


Part 2에서는 셀룰라이트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알아 두어야 할 몇가지에 대해 말한다.

기본적인 마사지 테크닉, 셀룰라이트 마사지에 활용하는 손 테크닉,마사지 효과를 높이는 홈케어 도구, 마사지 효과 높이는 5가지 포인트, 그리고 아로마 오일과 손, 발, 목, 어깨 마사지 방법을 알려준다.


 


 



 





 



<하루 10분 셀룰라이트 zero 마사지>의 PART 3에서는 셀룰라이트 zero로 만드는 스트레칭과 마사지 방법을 사진처럼 따라할 수 있도록 동작을 보여준다.

팔뚝, 종아리, 엉덩이와 허벅지, 복부와 등으로 구분하여 마사지 방법 그리고 스트레칭, 스페셜 마사지 방법을 알려준다.


Part 4에서는 셀룰라이트 없애는 뷰티 습관을 기를 수 있는 홈 뷰티 마사지 방법을 알려준다.

얼굴, 쇄골, 가슴으로 구분하여 물광 피부, 주름 없애기, 숨은 쇄골 라인 살리기, 풍만하게 모인 가슴 만들기등의 여자들이라면 원하는 예뻐지고자 하는 곳들을 콕콕 집어 알려주고 있다.


<하루 10분 셀룰라이트 zero 마사지>의 마사지 동작들을 보면 (사진처럼) 생각보다 훨씬 쉬운 방법들임을 알 수 있다. 마사지라고 하면 뭔가 다르고 혼자서는 할 수 없고 어렵고 힘이 든 것이라 여겼었는데 <하루 10분 셀룰라이트 zero 마사지>의 동작들을 보니 너무 쉬워보여서 믿기지 않을 정도이다.^^

스트레칭도 따라하는데 그다지 어려움이 없었다.

<하루 10분 셀룰라이트 zero 마사지>를 보며 스트레칭을 할라고 하니 성주가 방해한다.ㅎㅎ


따라하기 쉽고, 그다지 많은 힘을 필요로 하지 않는 스트레칭과 마사지로 ,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수 있다니 정말 놀랍다. 그러나 <하루 10분 셀룰라이트 zero 마사지>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당연히 꾸준함이 필요할 것이다. 얼마나 해야 그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장담할 수는 없겠지만 <하루 10분 셀룰라이트 zero 마사지>를 보면서 매일 열심히 노력하다보면 언젠가는 원하는 몸매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