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 - 그리스부터 영국까지 유럽 여행 에세이로 익히는 기초 영어회화 (부록 CD: 핵심 강의 + 원어민 음성)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온통 새파랗다 못해 푸르름이 눈이 부시는 계절 여름이다.
여름은 여행하고픈 마음을 한껏 부치기기도 하는 계절이다.
이제 여름 휴가가 본격적인 시즌이 다가오고 많은 여행지 중에서도 유럽 배낭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유럽 배낭 여행 그리고 유럽 여행..
어디든 해외 여행을 하기위해서는 참 준비해야할 것들이 많을 게다.
그 중에서도 여행시 필요한 영어 회화는, 영어회화가 자신 없는 사람들에게는 다른 무엇보다도 커다란 짐처럼 느껴질 것 같다.
그러나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를 준비한다면 더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는 작지만 참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다.
그런데 우선 유럽 배낭 여행 할 때 영어 회화가 8문장으로 가능한 걸까 싶은 생각이 들 수도 있겠다.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에는 단순히 8문장만 있는 것이 아니었다.
여행에서 가장 많이 활용할 수 있는 패턴 8개를 뽑아서 거기에 단어만 바꾸면 혼자서 충분히 유럽배낭여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럼 이제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의 작지만 알찬 구성을 들여다 보자.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는 단순히 유럽 배낭 여행에 필요한 영어 회화 패턴만을 가르쳐 주고 있는 것이 아니라, 유럽 여행 이야기도 들려주고 있었다.
그리스, 이탈리아, 스위스, 독일, 오스트리아, 체코, 프랑스, 영국 이렇게 7개국의 나라의 여행 이야기를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영어 회화 패턴을 만날 수 있다.
유럽 배낭 여행에 필요한 기본적인 영어회화 패턴 8문장은,
Where is the toilet? 화장실은 어디에 있습니까?
How much is it ? 그것은 얼마 입니까?
I want it. 나는 그것을 원합니다.
It's cold, 그것은 추운 상태(모습)이다.
Help me, please. 저를 도와주세요. 부탁입니다.
I want to eat. 나는 먹는 것을 원합니다.
CanI use this? 내가 (이것을) 사용할 수 있나요?
마지막으로 문장+(전치사+명사) 문장 + 부가설명 이 된다.



유럽 여행 이야기를 읽다보면 곳곳에 유럽 배낭 여행을 위해서 꼭 알아야 할 것들을 알려주고 있기도 하다.
여권이나 비자등을 어떻게 준비하여야 하는지에서 부터 이동수단, 숙박, 준비물, 출입국이나 입국신고와 길찿기 등 여러가지 꼭 준비하여야 하고 알고 있어야 하는 것들을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에는 담겨 있었다.
게다가 저자의 여행경로와 자신의 유럽 배낭 여행 일정을 기록할 수 있는 페이지까지...


8문장의 패턴에 여행시 필요한 단어들을 바꿔서 사용할 수 있도록 부록에는 한영사전 590단어와 영한 사전 578개의 단어, 게다가 장소별 표현과 유럽 20국의 인사말과 감사표현까지 알려주고 있었다.
기본 패턴 8문장에다가 응용패턴 9문장도 있으니 유럽 여행에 필요한 영어회화가 너무 부족하지 않나 하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유럽여행 영어회화를 들을 수 있는 CD와 QR코드, 팟캐스트 무료강의 까지..
저렴한 가격, 가방에 넣어도 무겁지 않은 사이즈, 손에 들고 다녀도 편리한 구성, 너무도 착한 책,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여행회화> 한 권이면 유럽 배낭여행을 하는데 좋은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다.